채널 CJ


현대인이라면 유산균 제제 하나 안 먹는 사람이 없을 거예요. 떠먹는 요거트나 마시는 요거트처럼 발효 유제품이 냉장고 속의 필수 아이템이 된 지도 오래니까요. TV 건강 프로그램에서도 유산균의 효능을 소개하고 다양한 발효 유제품을 알리고 있는데요. 정작 '변비 탈출' 말고 유산균의 효능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유산균, 건강을 위한 든든한 도우미가 되다

▲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한 필수요소, CJ BYO 유산균!

백과사전에 따르면 유산균은 글루코스 등 당류를 분해하여 젖산을 생성하는 세균입니다. 발효에 따라 만들어지는 젖산이 병원균과 유해 세균이 자라나는 걸 막고, 포유류의 장내에 서식하여 잡균에 의한 나쁜 영향을 저지하죠. 또 김치, 장, 유제품 등 발효음식의 맛을 책임지기도 하고요.

인체 면역력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도우미, 유산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것은 물론이고 외부 잡균과 싸워 건강을 지키는 유익한 장내 세균을 보호하는 역할까지 한답니다. 이처럼 인체 면역력 증강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존재가 바로 '유산균'입니다.


식물성 유산균의 힘! CJ제일제당 BYO 유산균으로 느껴보세요

▲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한 김치 유산균, BYO 유산균!

CJ BYO 유산균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발효식품 김치에서 분리한 피부유산균 CJLP133과 장유산균 CJLP243으로 만들어진 유산균 제제랍니다. 김치의 맵고 짜고 새콤한 양념 속에서도 꿋꿋이 살아남은 '김치 유산균'인 만큼 한국인의 장내 환경엔 안성맞춤이에요.

CJ제일제당이 7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한 BYO 유산균은 특히 어린이 아토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에 효과를 보입니다. BYO 유산균 제품 중 '피부유산균 CJLP13'이 바로 '가려움증 잡는 유산균'인데요. 어린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물질의 과분비를 조절해, 대표적 피부 면역질환인 아토피 개선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유도 알 수 없고, 시작도 끝도 없는 고통스러운 면역 질환인 아토피. 살이 짓무를 때까지 긁으면서도 간지러워하는 아이를 보는 부모님의 고통은 오죽할까요? 뚜렷한 원인과 해결책이 없는 상황에서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은 세계 최초로 '피부 유산균' 제제로 출시되며 그동안 고통받아 온 피부 면역질환 가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바로 이 김치 유산균 개발의 주역,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김봉준 박사는 간절한 바람을 담아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들에게 직접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을 복용시키기도 했습니다. 유산균 복용 3개월, 아이가 더 이상 가려워하지 않았을 때의 희열이란!

피부면역 유산균 제제 개발은 김 박사에게 있어 단순히 일의 영역을 넘어선 사명과도 같았어요. 아토피 환아와 부모의 고통은 김봉준 박사 바로 자신의 이야기였기 때문이죠.


▲ 농림축산식품과학기술대상 과학기술포장 상을 받은 BYO 피부유산균 CJLP133

CJ제일제당은 CJLP133 개발 과정에서 아토피 환아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실시했습니다. 어린이 83명을 유산균 섭취 그룹 44명과 위약 섭취 그룹 39명으로 나누어 12주 동안 진행했죠.

그 결과, 피부유산균 CJLP133을 섭취한 아이들은 간지러움, 진물, 상처 등 아토피 피부 지수인 SCORAD 지수가 27.6점에서 20.4점으로 줄었습니다. SCORAD 지수 26 이상이면 매우 나쁜 상황인데요. 경증으로 분류되는 25점을 현저히 밑도는 20점대의 점수는 상당한 호전을 보인 셈이죠.


▲ 김봉준 박사와 엄마들과 함께한 BYO 피부유산균 CJLP133 좋은 엄마 클래스!

엄마들 사이에서 '아토피 잡는 유산균'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대한민국 가정의 필수품이 된 CJLP133은 연 매출 150억 원대의 히트상품으로 성장했습니다.

의약품과 달리 부작용이나 내성에 대한 걱정이 없고! 피부면역력이 증진되어 아토피가 호전됨은 물론 장내건강도 활성화되어 잘 먹고 소화도 잘 시키고 화장실도 잘 가니, 엄마들이 CJ BYO 유산균을 좋아할 수밖에 없겠죠?


온 가족 장 건강도 CJ BYO 유산균이 책임집니다

'아토피 잡는 유산균'에 이어 출시된 김치 유래 유산균 CJLP243 역시 온가족 장 건강을 책임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명 '김치 유산균' CJLP243은 장까지 도달하는 생존력과 장 상피세포 부착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염분과 산도가 높은 김치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위산에서도 살아남고, 장 끝까지 잘 도달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김치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 건강에 안성맞춤!

장내 부착력이 뛰어나 대장균 등 유해 세균 증식을 저지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CJLP243! 잘 먹고, 잘 소화하고, 잘 내보내는 것만큼 건강에 중요한 일은 없겠죠? 그만큼 몸에 좋은 유익균이 건강하게 살아 있어야 면역력도 강해진답니다.

'아토피 잡는 유산균' BYO 피부유산균 CJLP133과 '온 가족 장 건강 수호대' CJLP243! 건강의 기본은 뿌리부터 튼튼하게 다져 나가야 하는 법, CJ BYO 유산균으로 장 튼튼 몸 튼튼, 건강한 새해를 만들어 보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281 ··· 66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