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빕스'하면 맛있는 스테이크와 풍성한 샐러드바에서 신나는 '먹부림'을 펼쳤던 기억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빕스의 붉은색 로고도 떠오르지만, 정작 매장이 어땠는지는 어쩐지 잘 생각나질 않네요.

끝내주는 스테이크, 불맛 그윽한 파스타 맛만이 계속 아른거릴 뿐! 그런데 요즘 빕스, 무언가 좀 달라졌습니다. 과연 어디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올림픽공원 빕스와 마산 빕스에 CJ Creative Journal이 다녀왔습니다.


분위기로 만끽하는 컬쳐 푸드 플레이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산뜻한 인테리어로 오감 만족 콘텐츠를 느낀다! 새로워진 빕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지역 특성에 따라 매장별 인테리어를 특화하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문화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푸짐한 샐러드바와 육즙 가득, 맛있는 스테이크는 기본!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을 수 있는 '오감 만족 콘텐츠'를 매장 인테리어에 녹여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는 것이죠.

오리지널 빕스는 빈티지한 브릭 스트리스 콘셉트에 딥 그린과 레드, 화이트, 골드의 우아한 컬러 배색이 인상적인데요. 여기에 각 매장이 있는 장소의 특성과 주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컬쳐 푸드 플레이스'로 업그레이드 중이랍니다.


공원 안 숲 속의 식사! 올림픽공원 빕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올림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 속 자리잡은 빕스 올림픽공원점

가장 최근에 오픈한 빕스 올림픽공원점! 매장을 감싸고 있는 올림픽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푸르름과 여유를 그대로 반영하고 도심 속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공원 안의 또 다른 공원(Stay in the park)'이라는 콘셉트로 매장을 오픈했답니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너른 창으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

올림픽공원은 드넓은 부지와 숲, 공원이 어우러진 도심 속의 휴식공간인데요. 다양한 스포츠는 물론 산책, 공연 등을 즐기기 위해 많은 시민이 찾는 곳이죠. 자연스럽게 이곳에 자리잡은 올림픽공원 빕스는 자연의 아우라를 매장 안까지 끌어들입니다.

특히 매장 안 대형 모니터로 풀숲, 나무, 바람소리, 새소리 등이 담긴 영상이 계속 이어져 창 밖으로 보이는 공원의 모습과 자연스러운 앙상블을 이루고 있어요. 나무를 연상시키는 브라운톤과 피크닉을 온듯한 느낌의 다양한 테이블도 인상적이랍니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숲 속에 있는듯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푸르른 숲 속 영상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멋진 배경에서 맛보는 스테이크 샘플러! 치즈 퐁듀를 듬뿍 찍은 새우 한 입~

특히 이번 겨울을 맞이해 해산물과 스테이크, 치즈 퐁듀가 어우러진 신메뉴로 등장한 '진한 퐁듀로 따뜻함을 더한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는 빕스의 색다른 인테리어와 함께 이국적인 즐거움을 전해줍니다.

창밖의 공원 풍경과 여유로운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의 만남! 외국 어느 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멋진 식사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마산 최초의 My No.1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마산롯데마트점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환영합니다! 이곳은 빕스 마산롯데마트점입니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스테이크하우스로 연출된 빕스 마산롯데마트점! 마산 지역에서는 최초로 개점한 까닭에 개점 전부터 많은 시민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마산 빕스의 콘셉트는 '클래식&모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랍니다.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마산 빕스의 세련된 조명과 빈티지한 클래식 인테리어

매장 전면에 유리로 만든 조명을 달고, 금색 출입문을 만들어 산뜻함과 중후함을 동시에 전하는 오리지널 스테이크하우스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또한 블루와 화이트 톤을 이용한 실내 인테리어는 요즘 가장 주목을 받는 '미니멀'의 느낌을 전해 주고 있죠. 그러면서도 너무 차갑거나 도시적이지 않고, 역사가 있는 스테이크하우스라는 느낌을 충실히 전해 주고 있습니다.

마산 빕스의 또 한 가지 포인트 플레이스는 바로 단체 고객을 위한 드넓은 실내 테라스 공간! 열린 창문을 통해 마산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뷰를 자랑하는 빕스 테라스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합니다.

이와 동시에 비즈니스, 단체 모임을 위한 이벤트 홀도 준비되어 있어 말 그대로 소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컬쳐 플레이스의 역할을 다하고 있답니다.


배에서 즐기는 선상 파티! 빕스 센텀시티홈플러스점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바다의 느낌이 물씬~ 산뜻한 아쿠아마린 실내

'부산'하면 바다! '바다'하면 해운대죠~ 해운대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그리는 센텀시티에도 어김없이 빕스가 있답니다. 빕스 센텀시티홈플러스점은 항구 도시 부산의 상징성을 살려 '배에서 열리는 선상 파티'를 모티브로 매장을 꾸몄죠!


올림픽공원 빕스&마산 빕스&센텀시티 빕스! 문화를 만끽하는 오감 만족 플레이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둥근 창을 보니 정말 배에 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아쿠아 마린 컬러가 마치 해변의 스테이크하우스에 온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미국 동부 해안 도시에 자리 잡은 클래식한 씨푸드&스테이크하우스에 온 것 같은 기분? 혹은 고풍스럽고 세련된 여객선에 온 느낌이랄까요? 배의 디테일을 살린 둥근 창문과 반짝이는 조명에 더욱 가슴이 설렙니다.

한가롭게 바다를 유영하는 고급 여객선 위에서 즐기는 디너는 어떤 맛일까요? 바쁜 일상 속 잠깐의 여유를 가지고 센텀시티 빕스에서 선상 파티를 즐겨보세요.


고객의 취향저격, 빕스

이 외에도 지난해 9월 문을 연 빕스 금천홈플러스점은 '도심 속 정원' 콘셉트로 녹보수, 월계수, 오렌지 나무 등을 이용해 실내 정원을 꾸몄는데요. 이처럼 빕스는 지역과 주 고객층의 취향을 세심하게 분석해 '맞춤형 인테리어'를 진행 중이에요.

한 끼의 식사를 즐긴다는 것은 단지 '맛'으로 결정되는 행위는 아니랍니다. 맛과 함께 공간이 주는 여유, 만남이 주는 기쁨, 시간이 주는 느긋함을 모두 즐길 수 있을 때 진정 한 끼의 식사를 '잘 먹었다'고 생각하게 되죠.

이제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음식점이 아닌 '컬쳐 플레이스'로의 변신에 나선 빕스에서 색다른 식+문화 경험을 만끽해보면 어떨까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190 1191 1192 1193 1194 1195 1196 1197 1198 ··· 272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