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가 글로벌 힙합 전쟁을 예고했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쇼미더머니5

Mnet은 "오는 2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쇼미더머니5'에 지원할 래퍼들을 공개 모집한다"며 "'쇼미더머니5'에 지원한 래퍼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1차 예선을 올해부터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진행해 글로벌 예선으로 그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시즌5를 맞은 '쇼미더머니'는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인데요. 지난해 방송한 시즌4에서는 우승자인 베이식을 비롯해 송민호, 블랙넛, 이노베이터, 릴보이 등 출연 래퍼들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힙합 음악의 대중적 인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소수의 마니아층에서만 사랑받았던 힙합 음악을 대중에게 알리고 국내 가요계의 판도를 뒤바꾸는 인기 장르로 급부상하게 한 '쇼미더머니'의 새 시즌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 2016년 글로벌 힙합 전쟁이 시작된다! 쇼미더머니5 래퍼 공개모집!

'쇼미더머니5'는 역대 최강의 제작진과 최고의 규모로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입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 새로운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죠. 이번 시즌은 특히 '쇼미더머니'에 대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시즌 사상 최초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1차 예선을 시행해 한층 커진 규모를 자랑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 Mnet은 "새 시즌을 앞두고 쇼미더머니에 참가하고 싶다는 해외 래퍼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해외에 있는 래퍼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해 이번 시즌에서는 더욱 다양한 실력파 래퍼들을 알리고자 한다. 뛰어난 실력을 지닌 래퍼들의 한층 치열해진 경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쇼미더머니5 래퍼 공개 모집 시작

'쇼미더머니5'는 오는 2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이번 시즌에 참가할 래퍼들을 공개 모집합니다.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래퍼부터 언더그라운드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지원이 가능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래퍼들은 '쇼미더머니5' 홈페이지(www.showmethemoney5.com) 또는 인스타그램(@mnetsmtm)을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지원하는 래퍼는 본인의 랩이 담긴 15초 이내의 영상을 '#쇼미더머니지원', '#쇼미지원'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되며, 자세한 지원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490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 302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