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요즘은 겨울부터 탐스러운 딸기를 맛볼 수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봄 하면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하면 봄! 봄을 알리는 향긋한 메신저는 바로 딸기가 아닐까 하는데요. CJ푸드빌의 딸기딸기한 봄 디저트 이야기! 투썸플레이스, 빕스, 뚜레쥬르에서 만나는 새콤달콤 사랑스러운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CJ 크리에이티브 저널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


핑크빛 딸기딸기한 봄맛!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는 해마다 SNS에 꼭 올라와서 '딸기뽐뿌'를 마구 올려준답니다. 새하얗고 고소한 크림과 어우러진 빠알간 딸기의 자태! 부드러우면서도 새콤달콤한 그 맛이 보기만 해도 상상이 되는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올해도 4월 30일까지 계절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 딸기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요거트 프라페는 올해도 상큼한 맛으로 고객을 찾아옵니다. 곱게 간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라떼도 맛있고,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새콤한 맛이 딸기 프라페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요거트 프라페도 해마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죠.


▲ 해마다 SNS에서 빠지지 않는 투썸 딸기 음료 인증샷!

2016년 새봄, 투썸플레이스 딸기 신메뉴는 스트로베리 에이드와 스트로베리 키위주스가 시선을 끌고 있답니다. 곱게 간 딸기에 청량한 탄산수와 과육이 어우러진 상큼 폭발 스트로베리 에이드는 입안을 깔끔하게 해 주는 딸기 음료고요. 키위와 딸기의 2층 더블 매치가 인상적인 스트로베리 키위주스는 연둣빛과 붉은빛의 어우러짐과 더해 비타민 C를 가득가득 느낄 수 있는 싱그러운 과일 음료랍니다.

투썸플레이스의 핑크 딸기 디저트도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산뜻한 딸기맛에 핑크빛 컬러가 돋보이는 투썸 딸기 디저트들은 눈으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감탄하게 만드는 디저트인데요. 특히 산딸기 마카롱의 인기가 높아요! 결 고운 핑크빛 외양에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죠.

이뿐만 아니라 시즌 한정 베리믹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와 요거생크림 케이크에도 먹음직한 딸기가 듬뿍 올려져 있어요. 봄이니까 맛볼 수 있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투썸 딸기 디저트, 놓치지 마세요!


발그레한 딸기로 설레~ 빕스에서 만나는 딸기맛 봄 레시피

99인의 빕스 셰프들이 선보이는 달콤한 이 봄의 유혹! 발그레한 딸기로 만들어 낸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 릴레이가 지금 빕스에서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3월 말까지 대표적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든 디저트 7종과 믹스 음료 2종을 만날 수 있습니다.

떠먹는 딸기 케이크와 딸기 크럼블 쿠키, 딸기 치즈 봉봉과 삼색 딸기 케이크, 홈메이드 티라미수까지! 달콤상큼 설레는 봄 레시피가 가득하죠.

바삭한 소보로 크럼블(작은 입자)과 쫀득한 딸기잼을 넣어 매장에서 직접 구운 딸기 크럼블 쿠키는 바삭하면서도 쫀득 달콤한 딸기잼 맛이 일품이고요. 케이크 시트 위에 요거트 크림믹스를 올리고 딸기와 그래놀라를 토핑으로 올린 떠먹는 딸기 케이크는 새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믹스가 딸기의 맛을 더해준답니다. 딸기 홈메이드 티라미수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신선한 맛이 최고!


▲ 탱글탱글한 식감이 부드러운 빕스 딸기 젤로

빕스 딸기 젤로와 딸기 요거트는 입속을 상큼하고 개운하게 만들어 주는 딸기 디저트랍니다.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몸에 좋은 요거트와 비타민 C 메신저 딸기를 믹스해서 건강하고 프레시한 디저트를 만들었어요.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신선한 맛, 셰프의 섬세한 손맛을 직접 매장에서 바로 만든 디저트로 느낄 수 있는 빕스의 '발그레한 딸기' 디저트 릴레이에서 내 입맛을 만족시키는 새봄 프레시 레시피를 만끽해 보세요.


상큼한 딸기향으로 가득한 봄기운! 뚜레쥬르의 달콤상큼한 브레드&도넛

▲ 지리산 산청으로 만든 뚜레쥬르 딸기 제품의 상큼함을 느껴보세요!

신선한 지리산 산청 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일품! 뚜레쥬르는 새봄 메뉴로 산청 딸기의 탱글탱글 신선한 맛이 일품인 다양한 브레드와 도넛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상큼한 딸기맛과 부드러운 필링 맛이 사르르 녹아드는 식감을 만들어 내는데요.


▲ 신선한 봄의 맛! 뚜레쥬르 스트로베리 도넛&스트로베리 소프트 브레드

스트로베리 도넛은 설탕 시럽을 입힌 링도넛을 반으로 가르고, 생크림과 생딸기를 사이에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게 어우러지는 맛이 그만이랍니다. 스트로베리 소프트 브레드는 길쭉하고 부드러운 빵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어 새콤달콤, 부드러운 샌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바삭한 질감을 활용한 페이스트리도 딸기와 만나면 환상 궁합! 동그란 페이스트리 빵 사이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어 시원하게 먹는 스트로베리 쿨 페스트리는 상큼하고 시원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예쁜~ 올봄은 뚜레쥬르 딸기 브레드, 너로 정했다!

에그타르트에 딸기를 올려 신선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에그타르트도 아주 조화로운 맛이고요. 깊은 풍미의 커피 향이 어우러진 모카빵에 생크림과 딸기를 더한 스트로베리 모카 브레드도 인기 메뉴입니다.

빨갛고 탐스러운 딸기와 다양한 디저트의 만남! 보기만 해도 두근두근, 봄을 맞이하는 설렘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딸기는 봄철 나른해진 입맛을 일깨워 주는 최고의 과일인 것 같아요. 상큼한 딸기를 달콤한 디저트로 만들어 낸 투썸 딸기부터 뚜레쥬르 딸기까지! CJ푸드빌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이 봄, 달콤하고 건강한 시간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121 1122 1123 1124 1125 1126 1127 1128 1129 ··· 27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