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지난해 기상천외한 만우절 이벤트로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CGV가 올해 흥미진진한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CGV를 속여라!

먼저 만우절 당일 4월 1일 'CGV를 속여라'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교복, 군복 또는 히어로 복장을 하고 극장을 찾으면 영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복을 입으면 청소년 특별가 7천 원, 군복은 군인 할인요금 6천 원이 적용됩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을 맞아 히어로 복장 이벤트도 추가됐습니다. 영화 속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망토나 가면 등의 복장을 착용한 경우 7천 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매점 콤보 2천 원 할인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이벤트는 별도의 신분증 제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나, 청소년 특별가 적용 시 청소년 관람 불가영화는 관람할 수 없습니다.


안알랴줌 복불복 시사회

'안알랴줌 복불복 시사회'도 마련됩니다. 만우절 당일 저녁 8시 CGV용산, 왕십리, 여의도, 홍대, 강남 등 전국 주요 CGV 90개 극장에서 열리는 블라인드 유료 시사회입니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최신 영화를 개봉일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찬스죠. 총 3편의 영화를 선정했는데, 극장별로 1편씩 무작위 상영됩니다.

시사회 예매는 지난 24일(목)부터 오픈돼 현재 진행 중으로, 예매 가격은 7천 원입니다. 참여 고객 모두는 매점 콤보 2천 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GV 고객마케팅팀 이승원 팀장은 "지난해 CGV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할인 혜택도 늘리고, 시사회 참여 극장 수도 확대했다"며 "만우절 하루 CGV에서 영화도 보고 유쾌한 기운도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977 978 979 980 981 982 983 984 985 ··· 190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