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제일제당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일본 혼슈 치바현 마쿠하리 메세(Makuhari Messe)에서 진행된 한류 문화 컨벤션 행사 'KCON JAPAN'에서 '비비고'와 '다시다' 제품을 활용한 한식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한국 식문화를 알렸습니다.


We Love 한식(韓食)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일본에서 열린 'KCON 2016 JAPAN'에서 'We Love 한식(韓食)'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비비고'와 '다시다' 제품 등을 활용한 한식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누구나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일본 현지에서 판매하는 '에바라CJ 김치'와 '다시다', '비비고 불고기양념장', '비비고 약고추장', '비비고 아마카라 치킨소스' 등을 활용한 김치볶음밥, 불고기 샌드위치, 고추장주먹밤, 닭강정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한식 레시피 시식행사와 더불어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비고 약고추장, '비비고 한반', '비비고 불고기 타레', '다시다'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가공식품을 소개하는 홍보 코너를 운영했습니다.


또한, 투호 놀이, 포토존 이벤트 등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라는 인식을 확대하는데 주력했습니다. 공연장을 찾은 많은 관객이 CJ제일제당 부스를 방문해 애초 준비한 2,000인분의 시식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상구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 상무는 "한식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현지인들에게 일본 전략 제품인 비비고와 다시다 브랜드, 그리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한식 기반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데 집중했다"며 "KCON 행사와 같은 대중문화와 어우러지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고 더 나아가 '한식'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 29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