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가 네이버와 제휴를 맺고 오는 11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이하 네이버 예약)'를 시작합니다.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네이버 온라인 예약하세요

네이버 예약은 모바일 혹은 PC를 통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네이버 ID로 로그인 후 간편히 식사 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회사 측은 "해당 서비스의 경우 검색에 의한 매장 정보 제공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예약을 유도해 고객 방문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판단해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네이버 예약에 참여하는 CJ푸드빌 시범 운영 매장은 빕스 48개 점, 계절밥상 20개 점, 더플레이스 4개 점 등 총 72개입니다. 네이버 예약 제휴처로서는 단일 기업, 단일 브랜드(빕스) 최다 매장이죠.

빕스는 서울, 경기권 뿐 아니라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부산 등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제휴 매장에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외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등 네이버 예약이 가능한 매장명은 각 브랜드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면 됩니다.

이용 방법은 네이버에서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등 원하는 브랜드와 매장명을 검색 후 녹색 달력 모양의 예약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예약자 정보에 예약 일시, 인원, 예약명, 이메일, 요청사항을 넣은 후 '예약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매장에서 좌석 상황에 따라 예약확정 여부를 문자와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시범 운영 기간동안 이용 후기 등을 참고해 더욱 좋은 서비스와 메뉴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며 "예약 추이 등 고객 반응을 보며 추후 매장 확대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J푸드빌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각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에이드 1잔(2인 기준, 종류 선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70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 27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