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상쾌한 컨디션을 위해 제일 좋은 건 하루 6~7시간의 숙면인데요. 이것이 여건상 어렵다면 일과 중 30분에서 1시간 정도 만끽하는 낮잠도 건강을 유지하는 데 아주 좋은 방법이랍니다. 스페인 등 유럽 여러 나라와 중동 지역에서 중요한 일상이 된 '시에스타(siesta, 낮잠)'의 여유! 이제 CGV여의도에서 기분 좋게 만끽해 보세요!


창의력과 활동력의 원천, 낮잠은 힐링입니다

▲ CGV여의도 프리미엄관, 느긋한 휴식을 만끽하는 이곳!

짧으면 10분, 길면 40~50분, 아무리 길어도 1시간은 넘기지 않는 짤막한 낮잠은 긴 하루를 리프레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화가 살바도르 달리는 한 손에 티스푼을 들고, 방바닥엔 접시를 놓은 채 소파에 앉아 낮잠을 잤다고 해요. 잠이 들어 손아귀 힘이 풀리고 티스푼이 접시 위로 떨어지는 그 순간, '쨍그랑!' 소리가 나는 순간 낮잠에서 번쩍 깨어나는 거죠. 길어야 10분 남짓한 시간 동안 꿈인지 상상인지 모를 달콤한 환상들이 떠오르고, 이때의 기억이 살바도르 달리의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작품의 원천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낮잠은 창조력을 북돋워 줄뿐더러 오후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선사해 줍니다. 그러나 낮잠이라고 해서 다 같은 낮잠은 아니랍니다. 피로가 풀리는 낮잠을 자기 위해선 수면 시간보다 수면의 질이 더욱 중요합니다.


▲ 편안한 좌석과 숙면에 딱 좋은 밝기와 기온까지!

짧은 시간이지만 온몸을 편안하게 뉘이고 릴랙스할 수 있는 침상, 너무 환하지 않고 적당히 어두운 밝기, 약간 서늘하게 느껴지는 기온, 외부의 소음이 적은 고요한 공간이 건강한 낮잠을 위한 필수 조건이죠.

만약 쉽사리 잠이 들지 않는다면, 눈을 감고 편안한 마음으로 머릿속 생각을 비워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멍 때리는' 순간 뇌에서는 숙면을 취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안정과 휴식을 돕는 세타파가 배출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낮잠이 주는 여유로움, CGV여의도 프리미엄 시에스타

▲ 편안하게 기대어 달콤하게 빠져드는 시에스타의 유혹~

CGV여의도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프리미엄 시에스타'를 기획해 여의도 일대 직장인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뒤로 여유롭게 젖힐 수 있는 고급 리클라이너가 갖춰진 프리미엄 상영관을 편안한 공간을 꾸며 낮잠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오픈한 것이랍니다.

1인당 1만 원의 이용료를 내면 시원한 헛개수와 마스크팩형 안대, 귀마개, 포근한 담요와 슬리퍼가 준비됩니다. 미소지기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상영관에 들어서면 나지막한 촛불 형태의 수면등, 청결하게 정돈된 리클라이너 좌석이 보입니다. 은은한 아로마 향기도 감돌죠.

또한, 남성 고객과 여성 고객 좌석이 분리되어 타인을 의식하지 않은 채 느긋한 낮잠을 즐길 수 있어요.


▲ 꿀잠을 위한 아기자기한 준비물도 잊지 마세요

본격적으로 시에스타가 시작되는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는 실내등이 모두 꺼지고 촛불 형태 수면등만 자리마다 켜집니다. 시끄럽지 않은 고요한 뉴에이지풍 음악이 상영관을 채우는 가운데 눈을 감고 리클라이너에 기대 누우면 마치 한가로운 휴양지 바닷가에 누워 있는 것처럼 여유로운 평온함이 온몸을 감쌉니다.

혹시라도 너무 깊이 잠들어 깨지 못할까 걱정된다면, 안심하고 잠들어도 좋아요! 일어나야 하는 시간을 미리 미소지기에게 알려 주시면 시간 맞춰 조용히 잠을 깨워 주니까요. 그리고 종료시간이 가까워지는 12시 50분부터는 미소지기들이 좌석을 돌아다니며 고객의 낮잠을 깨워주기도 한답니다.


일상 속의 작은 행복~ 오늘, 시에스타 어떠세요?

▲ 봄이 깊어가는 계절, 시에스타와 함께 춘곤증 굿바이!

봄이 무르익는 5월, CGV여의도의 프리미엄 시에스타를 120% 즐기는 남다른 이벤트! 한 번 살펴볼까요? 5월 중 프리미엄 시에스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스탬프 쿠폰을 꼭 챙겨 보세요. 5월 중 5번째, 10번째 방문 시 무료로 시에스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시에스타 입장 시 명함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에게 시에스타 무료이용권 10매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좋은 것은 친구와 나눌 때 더욱 좋아지는 법! 10매의 시에스타 이용권으로 나 자신은 물론 동료의 건강도 챙기면 좋겠죠? ^^

마지막으로 '안알랴줌 기프트' 선착순 제공 이벤트도 있습니다. 헛개수, 아이 마스크팩 등 '시에스타 준비물'에 플러스 선물 하나! 편안한 숙면을 약속하는 향기로운 허브티 한 잔을 함께 드린답니다.

CGV여의도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시에스타~ 그 달콤한 낮잠의 '유혹'에 다 함께 포옥 안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보약보다 좋은 낮잠 한 조각이 당신의 활기찬 오후를 열어 줄 거예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 302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