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국민 남친' 에릭남 헤드폰, '신서유기2 - 고요 속의 외침'에서 크나큰 존재감을 드러냈던 그 헤드폰을 기억하시나요? 바로 빈틈없는 디자인에 있는 그대로의 소리, 완벽한 차음 효과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사운드 브랜드, 온쿄(ONKYO)입니다.

CJ E&M 음악사업부문에서 국내에 공식 론칭한 온쿄는 최근 뮤지션 에릭남을 모델로 '왜곡 없는 본연의 소리'라는 제품 고유의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는데요. 온쿄를 직접 만나기 위해 최근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4층에 오픈한 M스토어 2호점을 찾았습니다. 온쿄의 청아한 소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M스토어에 함께 방문해 볼까요?


뮤직 디바이스를 직접 만나는 복합문화공간, M스토어 2호점

▲ M스토어의 상징, 핑크빛 블링블링 쥬크박스!

M스토어는 CJ E&M이 판교 현대백화점에 이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2호점을 오픈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이곳에서 핑크빛 쥬크박스를 통해 CJ E&M의 다양한 음원을 감상하며 '도심 속 작은 휴식'을 즐길 수 있죠.


▲ 멀티 뮤직 디바이스샵 M스토어 2호점 전경

▲ M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물론 다양한 뮤직 디바이스의 청음 해볼 수도 있는데요. 온쿄와 비츠 바이 닥터 드레, 덴마크 브랜드 비파 등 다채로운 뮤직 디바이스를 온몸으로 느껴볼 수 있답니다.

매달 새로운 옷을 입는 팝업 공간과 브랜드별 특별 할인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운이 좋으면 직구보다 저렴하게 득템할 수도 있으니, 음향기기 마니아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겠죠?


▲ 밀폐된 공간에서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청음실

밀폐된 공간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공간을 갖는 것이 로망인 분들도 어서 모이세요! M스토어 2호점은 다양한 브랜드의 스피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청음실을 갖춰 더 완벽한 청음이 가능하답니다. 완벽하게 닫힌 공간에서 온전한 소리를 느끼는 그 감동은 정말 체험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어요. 평소 이어폰으로 듣던 소리와는 정말 차원이 다른 느낌이랄까요? ^^


▲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헤드폰

최근에는 패션 아이템으로 뮤직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거울을 보면서 '나에게 어울리는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만하면 음향기기 마니아의 성지라고 불러도 되지 않을까요? ^^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 에릭남의 순수함과 싱크로율 200%

▲ 퓨어한 매력의 에릭남과 온쿄의 싱크로율? 10점 만점에 10점!

자, 이제 본격적으로 온쿄를 알아볼까요?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는 프리미엄 스피커와 헤드폰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CD음질을 뛰어넘는 Hi-Res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며, 해외에서 고음질 음악 다운로드 사업도 진행하고 있죠.

CJ E&M은 오랫동안 이를 눈여겨보던 중 깁스 이노베이션스와 손잡고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뮤직 디바이스 브랜드로서 온쿄를 국내에 론칭하게 되었답니다. 일명 '고음질의 아이콘'으로 성장시켜나가겠다는 포부로 말이죠!

Hi-Res란?
일본 오디오 협회(JAS)와 미국 가전 협회(CEA)가 사용하는 고해상도의 음원을 뜻하는 규격으로, Hi Resolution Audio(HRA)로도 불립니다. '48kHz/24bit 등 CD스펙(44.1kHz/16bit)을 웃도는 음원, 96kHz/24bit이상의 신호 처리 성능(디지털)과 스피커 헤드폰 고역 재생 성능 40kHz(아날로그)' 기준을 충족하는 음원에 Hi-Res 로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의 스피커 제품군

우리가 평소에 스마트폰으로 듣는 음악은 최초의 고음질 음원에서 마스터링된 소리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온쿄는 브랜드명부터 음향(音響)의 일본어 발음일 정도로, '작곡가가 의도한 본연의 소리'를 정직하게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고해상도의 음원을 재현하는 Hi-Res 기능을 갖췄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덕분에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도 유명하답니다.


▲ 터치 조절 가능한 스마트 디바이스, 온쿄 H500BT

에릭남 헤드폰, 온쿄 H500BT 역시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연결부에 붉게 표시된 부분이 오른쪽을 나타내는 이 모델은 음량 조절, 다음곡 재생 등 모든 조작을 '터치 한 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매끈하게 '잘 빠진' 디자인에 청아한 소리까지 더해진 에릭남 헤드폰! M스토어에서 일단 한번 체험해보면, 절로 지름신이 찾아올 거예요.


▲ 스타일리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온쿄 E700BT

▲ 여심 저격하는 화이트&핑크 배색 이어폰, 온쿄 E700M

온쿄 '입문자'이거나 헤드폰 자체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부담 없는 가격대의 이어폰을 체험해보세요. 블루투스 이어폰은 '차도남'을 닮은 모던 시크 E700BT, 화이트 컬러에 핑크 배색이 사랑스러운 B700M 등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온쿄 제품명 읽는 방법
E: 이어폰 / H: 헤드폰 / M: 마이크 / BT: 블루투스


여름철 아웃도어 스포츠와 케미 100%! '온쿄 T3' 전격 리뷰

▲ 프리미엄 사운드와 '국민 남친'의 만남!

여기 온쿄와 사랑에 빠진 스타도 있습니다. 바로 순수하고 밝은 청년 에릭남입니다. '국민 남친' 에릭남이 '퓨어 사운드'를 지향하는 온쿄의 모델이 된 건 어쩌면 필연이 아니었을까요?


▲ 로즈 골드 컬러에 하트 뿅뿅! 온쿄의 블루투스 스피커 T3

에릭남의 팬이라면 한 손에 스피커를 들고 밝게 웃는 그의 화보를 보고 '엄마 미소'를 지었을 텐데요. 화보 속 로즈 골드 컬러의 컴팩트한 스피커가 바로 온쿄 T3입니다.

작은 몸집에 가벼운 무게 그리고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T3는 '풀밭에 돗자리 펴고 피크닉' 나갈 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 이보다 더 간결할 순 없다! 온쿄 T3의 조작부

온쿄 T3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후면에 장착된 우퍼 스피커! 묵직한 저음으로 안정적인 사운드를 방출할 뿐만 아니라, 클래식 음역대에 세팅되어 주변의 잔잔한 음까지 모두 완벽하게 들려줍니다. 2400mAh의 전류가 탑재되어 유사시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니 정말 다재다능하죠?


▲ 있는 그대로의 소리를 들려주는 프리미엄 스피커

작은 몸으로 거대한 아우라를 내뿜는 T3는 '음질'에 중점을 둔 브랜드답게 조작도 간편합니다. 본체에는 전원 포함 다섯 개의 버튼과 두 개의 홈뿐! 간편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블루투스 연결, 음악 재생, 음량 조절, 통화까지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통화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이전에 통화한 번호'로 연결되어 더 스마트한 블루투스 스피커랍니다.

온쿄 제품의 내구성이 궁금해요!
장인의 손길로 섬세하게 만들어진 온쿄의 제품은 웬만한 기스에는 끄떡없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CJ E&M에서 론칭한 3월 이후 A/S 문의가 단 한 번도 없었을 정도이니,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중저음에 강한 온쿄, 어떤 장르의 음악과 어울릴까요?
우퍼 스피커가 탑재되어 중저음을 묵직하게 잡아주는 온쿄 제품은 클래식과 발라드에 최적화된 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컬이 강한 음악보다 발라드를 들을 때, 잔잔하게 배경에 깔리는 음까지 완벽하게 잡아주는 매력을 느껴보세요.

음악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M스토어 2호점에서 온쿄를 꼭 한번 경험해 보세요. 생각도 못 했던 '인생 헤드폰'을 이곳에서 발견하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76 1077 1078 1079 1080 1081 1082 1083 1084 ··· 275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