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오는 28일(토) 중국 상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스페셜 엠카운트다운 인 차이나'가 열립니다.


Mnet '스페셜 엠카운트다운 인 차이나'

오는 28일(토) 저녁 7시부터 중국 상해에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에서 '스페셜 엠카운트다운 인 차이나'가 펼쳐집니다. 이날 성대하게 펼쳐질 '스페셜 엠카운트다운 인 차이나'는 중국 현지의 신 한류열풍을 체감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2016년 대세돌 비투비,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대표 한류 밴드 FT아일랜드, 라이징 스타 걸그룹 여자친구, 아이돌의 원조 전진, 걸크러쉬 매력의 씨스타, 중화권의 핫 아이돌 티아라, 독보적 매력의 컨셉돌 빅스, 섹시 아이콘 전효성, 한중합작 걸그룹 우주소녀, 상큼한 매력의 걸그룹 피에스타 등의 K-POP 스타들이 출격합니다.

한편 중화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도 함께하는데요. 먼저 우잉지에(吴映洁, 오영결)는 데뷔 10년 차의 배우이자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이날 무대를 통해 한국과 중국의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계획입니다. 이어 지난해 MAMA에서 베스트 아시안 아티스트 상을 받은 차이이린(蔡依林, 채의림)도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중화권 최고 섹시 디바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이 낳은 최고의 톱 여가수 리위춘(李宇春)의 무대도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중화권 최고 가수라는 명성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 최대규모의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돌 걸그룹 SNH48도 화려한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이날 중국의 '아시아 강음축제'의 일환으로 공연되는 '스페셜 엠카운트다운 인 차이나'에는 한국 아티스트로는 비투비, 피에스타, FT아일랜드, 여자친구, 전설, 전진, 전효성, 씨스타, 티아라, 빅스, 우주소녀가 출연하며 중화권 아티스트로는 리위춘(李宇春), SNH48, 차이이린(蔡依林, 채의림), 우잉지에(吴映洁, 오영결)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밉니다. 국내에서는 6월 2일(목) 6시 Mnet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54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1061 1062 ··· 27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