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여러분은 어떤 장소에서 누구와 함께 마시는 맥주를 가장 좋아하나요? 산들대는 밤바람을 맞으며 한강에서 즐기는 치맥도 좋고, 야구장에서 목소리 높여 우리 팀 응원하며 시원하게 들이키는 종이컵 맥주도 꿀맛이죠!

그러나 역시 맥주 중의 맥주는 집에서 맥주안주 척척 준비해서, 앞머리 딱 올리고 고무줄 바지 척 입고 세상 제일 편한 모습으로 마시는 '홈술(Home+술)'이 아니겠어요?!


홈술도 혼술도 CJ제일제당과 함께 간편하게

집에서 맥주안주 뚝딱! 혼술족을 위한 CJ제일제당 홈술 레시피 공개▲ "혼술할 때도 이렇게 맛있게 차려 놓고 한잔 하고파~"

'혼밥', '혼알바', '혼영'처럼 나 홀로 삶을 즐기는 솔로 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TV 인기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혼자서도 너무나 잘 먹고 잘 놀고 잘 즐기는 솔로 연예인들의 모습을 가감 없이 비추어 주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죠.

혼자 놀기의 절정은 뭐니뭐니해도 '혼술'이랍니다. 혼자 마시는 술이 쓸쓸할 것 같단 걱정은 노노! 내 입맛 내 취향대로 집에서 맥주안주 만들어 예쁘게 상차림을 갖춘다면, 혼자 마시는 술도 꿀떡꿀떡 넘어가는 것이 아주 그만이랍니다.

혼술 TIP. 혼자 마시는 술은 딱 기분 좋을 정도로만!
본인의 주량을 고려해 너무 독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주종으로 선택하세요.

특히 여름은 '홈술(Home+술)'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집에서 맥주안주 뚝딱! 만들어 편안한 차림으로 즐기는 시원한 맥주는 정말 최고죠. 올해는 봄이 실종된 채 덥석 여름이 시작돼 버려 그 어느 때보다 시원한 맥주 한 잔에 맛있는 안주가 간절한데요.

CJ 크리에이티브 저널과 CJ제일제당이 함께 마련한 '혼술? 홈술~!' 베스트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뿌듯함은 기본! 집에서 맥주안주 만들기, 그 비장의 레시피를 지금 만나보세요.


홈술 레시피 01. 바삭바삭 왕맥~ 비비고 왕교자+맥주

▲ 고기 맛도 일품, 김치 맛도 일품인 비비고 왕교자! 캬~ 술이 들어간다 술술술~

만두란 정말 위대한 인류의 발명품입니다. 구워 먹어도, 쪄 먹어도, 삶아 먹어도, 라면에 넣어 먹어도, 국을 끓여 먹어도 맛있으니까요. 그렇지만 '만두홀릭'의 입맛으로 보면 구워 먹을 때 맛있는 만두가 있고, 쪄 먹을 때 맛있는 만두가 있죠.

그런데 비비고 왕교자는 다르더라고요. 어떻게 먹어도 꿀맛! 구워 먹어도 바삭바삭, 쪄 먹어도 보들보들, 게다가 큼직한 고기속에 촉촉한 육즙은 어떻고요. '집밥 백선생'님 스타일로 촉촉 바삭하게 왕교자를 구워 놓으면 바삭바삭한 식감과 다르게 육즙이 가득한 반전 매력이 가득! 맥주와의 궁합도 최고! '왕맥'과 함께라면 맛있고 시원한 여름밤 보낼 수 있겠죠?

▲ 집밥 백선생의 꿀팁! 바삭촉촉 군만두 굽기 노하우


홈술 레시피 02. 간편하게 더블맥~ 맥스봉+맥주

▲ 가볍게 산뜻하게! 맥스봉과 함께 더블맥!

테이크아웃 음료수처럼 가벼운 일회용 컵에 맥주를 담아 걸으면서 즐기는 '길맥'은 자유로운 영혼을 적시는 맛이 있어요. 가끔은 집에서 '홈술'을 즐기다 길맥의 그 느낌을 살려 보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럴 땐 뭐다!? 간편한 테이크아웃 더블맥을 준비해주세요.

길맥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맥스봉을 안주로 권해드립니다. 특히 '맥스봉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맥스봉 리치치즈는 기존 맥스봉 대비 치즈 함량 1.6배! 25.8% 치즈 함유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맛이 맥주를 절로 부른답니다.


홈술 레시피 03. 탱탱한 바다 맛 롤맥~ 브런치롤딥+맥주

집에서 맥주안주 뚝딱! 혼술족을 위한 CJ제일제당 홈술 레시피 공개▲ 탱탱한 바다 맛 만끽하는 롤맥 한 잔 어떠세요?

깔끔하면서도 짭쪼름한 해산물과 맥주는 서로를 부르는 최고의 궁합이죠! 그렇지만 마른오징어 같은 건어물 안주만 먹으면 뭔가 2% 허전한 느낌이 있잖아요. 요럴 때 아주 '딱'인 안주가 있답니다. 바로 프레시안 브런치롤딥 허니갈릭 & 와사비마요!

순수한 흰살생선과 100% 국내산 붉은 대게 살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게맛 롤크랩~ 거기에 허니갈릭 디핑소스와 와사비마요 디핑소스를 포인트로 더하면 한 입 먹는 순간 우리 집이 갑자기 열대 리조트 시푸드 비치 레스토랑이 된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또한, 브런치롤딥은 샐러드나 프라이, 오븐 그라탕으로 만들면 레스토랑급 홈술 안주로 변신한답니다. 집에서 맥주안주, 이제 망설이지 마세요.


홈술 레시피 04. 뱃살 걱정엔 김맥~ 비비고 김스낵+맥주

▲ 가볍게 부담 없이 즐기는 총 4가지맛 바삭바삭 김맥!

신혼 4개월 차 C양은 신랑과 함께 매일 밤 '홈술'을 즐기다 바지 사이즈가 2인치나 늘어났다고 슬퍼하지만, 똑같은 일상을 즐기는 '맥주러버' 골드미스 J양은 밤마다 혼술을 즐겨도 걱정없어요. J양이 맥주도 만끽하고 몸매도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비비고 김스낵과 함께하는 일명 '김맥'!

잠들기 전 시원한 맥주 한 잔의 유혹…! 하지만 안주를 너무 많이 챙겨 먹으면 얼굴도 붓고 속도 더부룩해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럴 때는 깔끔한 비비고 김스낵 오리지널 & 핫스파이시 & 허니앤콘 & 바베큐로 안주를 준비해보세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칼로리는 낮지만, 그 맛만큼은 고퀄리티랍니다.


홈술 레시피 05. 대세는 상큼 과맥! 쁘띠첼 워터팝+맥주

집에서 맥주안주 뚝딱! 혼술족을 위한 CJ제일제당 홈술 레시피 공개▲ 쁘띠첼 워터팝으로 상큼 터지는 과일 맥주 만들어 보세요~

최근의 알콜 트렌드는 바로 과일 맛 술! 복숭아, 자몽, 청포도처럼 상큼하고 시원한 과일 맛 술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로 쁘띠첼 워터팝과 맥주의 믹스, 상큼한 과맥!

쁘띠첼 워터팝은 청포도, 레몬, 믹스베리 맛 신개념 과일 발효액인데요. 생수나 탄산수에 섞으면 상쾌한 맛이 입속에 감돌아요. 자그마한 패키지는 한 손에 쏘옥 잡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죠.

이 쁘띠첼 워터팝을 차가운 맥주에 섞은 후 가볍게 휘저어 주면 달콤상큼한 과일 맛 맥주가 손쉽게 탄생한답니다. 어떤 맛을 고를지 고민이시라면, 달콤함이 돋보이는 쁘띠첼 워터팝 청포도맛부터 도전하시길 추천드려요!


어때요? 간단하지만 맛은 최고! 술을 부르는 집에서 맥주안주 만들기, 참 쉽죠? 요리 꽝 곰손도 뚝딱뚝딱 만들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맥주안주와 함께 오늘 밤 시원하게 한잔, 어떠세요?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 67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