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다른 해보다 일찍 시작된 폭염. 아직 한여름도 아닌데 낮 기온이 섭씨 30도를 웃도는 것을 보면 올여름은 아주 제대로 무더울 모양입니다. 이 여름, 여러분은 더위를 피할 '나만의 피서지'가 있으신가요? 시원한 컬처플렉스에서 즐기는 도심 속 휴가, CGV로 피서를 떠나 보면 어떨까요~!


도심 속 휴가, 개성 만점 컬처플렉스 CGV로 웰컴!

도시인에게 24시간 언제나 문이 열려 있는 최고의 쉼터, 영화관! 최신 개봉작도 만끽하고 시원한 냉방도 즐기다 보면 영화관에서 나오고 싶지 않은 때도 잦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영화관에 가서 영화만 보면 '아재'라면서요?!

영화뿐만 아니라 수백 가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컬처플렉스, 알면 알수록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영화관의 매력적인 변신! 개성 넘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도심 속 휴가지로 우뚝 선 전국 CGV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For Kids! CGV북수원 '씨네키즈 위드 디보'

▲ 디보와 함께 영화도 보고 동화책도 읽고 ^^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CGV북수원 '씨네키즈 위드 디보'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영화관으로 모든 시설과 프로그램이 어린이 눈높이에 꼭 맞게 설계된 이곳! 그동안 어린이 전용 영화관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CGV북수원 '씨네키즈 위드 디보'는 영화 관람부터 키즈카페,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즐거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 어린이의 눈높이에 꼭 맞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의 작은 체격에 맞춘 특별한 좌석이 갖춰져 있으며, 은은한 조명이 밝혀진 영화관 내부도 인상적이고요. 대형 볼풀과 선물공룡 디보 캐릭터 인형들, 풍성한 어린이 도서, 영어 동화책, 미니 테이블 등이 갖춰진 영화관 로비의 키즈카페도 인기 만점입니다.

꼭 영화를 보지 않더라도 볼풀 놀이, 동화책 읽기, 만들기 등을 즐기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죠. 또한, 쿠키 만들기, 가족이 함께하는 '무비 나이트' 행사 등 CGV북수원 '씨네키즈 위드 디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For Hipsters! CGV대학로문화극장 '옥탑 아웃도어 클래스'

여름밤의 낭만을 흠뻑 만끽할 수 있는 곳, 어디일까요? 아마도 '옥탑' 아닐까요? 옥상정원이나 옥상(루프탑) 바처럼 도시의 패션 피플, 힙스터들에게 아지트처럼 자리 잡은 공간도 있답니다.

'청춘 문화 놀이 공간'을 표방한 CGV대학로문화극장은 영화 관람 외에도 소극장 연극 공연, 콘서트와 공연이 열리는 옥탑 스테이지 등 문화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도심 속 휴가지죠.


▲ 여름밤 낭만 가득한 옥탑 스테이지에서 아웃도어 클래스를!

복고풍 '문화 극장'을 콘셉트로 한 CGV대학로문화극장의 매력이 폭발하는 이곳! 바로 옥탑 스테이지인데요. 대학로의 아기자기한 전경과 탁 트인 하늘이 동시에 바라다보이는 옥탑 스테이지에선 뮤지션들의 공연, 루프탑 파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답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행사는 낭만이 넘치는 '옥탑 아웃도어 클래스'에요!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하는 옥탑 아웃도어 클래스에서는 15명 남짓한 소규모 인원으로 서로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개최되는 클래스는 우쿨렐레, 필라테스, 아프리칸 댄스, 스마트폰 사진 클래스로 몸과 마음이 상쾌해지는 리프레쉬 아이템이기도 하죠!

탁 트인 시원함이 느껴지는 옥탑 테라스 공간에서 여가생활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 CGV대학로문화극장에 선사하는 일상 속 보석 같은 순간이랍니다.



For Family! CGV인천 'CGV X 스트라이크존'

▲ '야구도시' 인천 시민 여러분! CGV로 오세요~

야구 하면 인천! 인천 하면 야구! 인천 시민의 야구 사랑은 그 역사가 깊답니다. 야구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인천 문학동에 자리 잡은 '문학구장 응원 열기' 이야기는 한 번쯤 접해 보았을 정도죠.

그렇다면 야구의 도시 인천의 영화관 안에 야구장이 있다? 없다? 정답은 '있다!' 정식 야구장은 아니지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장이 있답니다. 바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이 그것인데요. CGV인천에 설치된 '스트라이크존'은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온 가족이 힘차게 '홈런' 치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려요!

CGV인천과 야구의 '신나는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상영관 중 인천 지역 연고 구단인 SK와이번스 브랜드관이 설치되었던 적이 있죠. 인천 시민의 야구 사랑을 두 팔 벌려 응원하는 CGV인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에서 직접 야구를 즐기며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에 이르렀습니다.

CGV인천 'CGV X 스트라이크존'은 5개의 배팅룸을 갖추고 최고 사양의 센서와 풍부한 사운드 효과 등이 더해져 실제 야구장 타석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해 준다고 해요. 야구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고객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인 이곳! 영화 보기 전 야구 한판, 영화 보고 나서 야구 두 판! 야구를 사랑하는 누구에게나 활짝 열린 'CGV X 스트라이크존'이랍니다.


For Workholic! CGV여의도 '프리미엄 시에스타'

▲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 줄 '보약 같은 낮잠', CGV 여의도에서!

짧고 달콤한 낮잠만큼 보약이 되는 존재가 없다는 사실, 다들 잘 알고 계시죠? 특히 날이 더워질수록 낮잠이 그렇게 소중할 수가 없답니다. 무더운 열대야 때문에 잠을 설친 다음 날이나 연이어 이어지는 야근 릴레이에 물먹은 솜처럼 축 처지는 컨디션 속에선 '10분 만이라도 편하게 낮잠 한숨 자 봤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절로 생겨나죠. 그래서 준비한 직장인을 위한 도심 속 휴가지는? 두구두구~


▲ 꿀잠을 위한 준비물 '시에스타 패키지'도 준비 완료!

이제 영화관이 당신의 꿀 같은 낮잠을 도와드립니다. 책상에 엎드린 채 눈치 보며 자는 낮잠은 그만! 화장실 좌변기 칸에 들어가 꾸벅꾸벅 졸아 버리는 낮잠도 굿바이! CGV여의도 프리미엄관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프리미엄 시에스타' 타임을 운영합니다.

거의 수평에 가까운 편안한 각도를 제공하는 고급 리클라이너 좌석에 모포, 음료수, 슬리퍼, 귀마개, 안대로 이루어진 '시에스타 패키지'를 제공하고, 은은한 수면 등이 자리마다 켜져 있답니다. 잔잔한 음악과 서늘한 실내, 남성 고객과 여성 고객이 분리되어 앉을 수 있는 공간 구성으로 '꿀 낮잠 베스트 플레이스'로 등극!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쉴 틈 없이 달리는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CGV여의도 '프리미엄 시에스타'는 힐링을 주는 존재입니다.


For Craft lovers! 전국 18개 CGV 'CGV X 여가상자 원데이 클래스'

▲ 오늘의 강좌를 설명해 주시는 강사님께 귀 기울여 보아요!

영화관에서 문화강좌를 들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2015년 8월, CGV하계에서 시작된 극장문화강좌 '원데이 클래스'가 이용 고객의 호평을 받아 2016년 3월부터 전국 18개 CGV가 시행하고 있어요.

최소 2인부터 최대 10인까지 소규모 그룹 클래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강사와 함께 1:1 맞춤교육이 가능한데요. 이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분야를 더욱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4주 과정도 진행됩니다. 매회 90여 분 진행되는 수업은 재료비를 포함해 1인 2만 원~2만9천 원 선이어서 가격도 합리적이고, 내 손으로 직접 만든 결과물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예요!


▲ '곰손'도 '금손'되는 CGV 극장문화강좌!

강좌 종목은 캘리그라피(손글씨), 나만의 향수 만들기, 이오폴리머를 이용한 반지 만들기, 팝아트 그림 그리기,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다채로운 클래스가 갖추어져 있는데요. 전문 강사의 밀착 노하우 전수로 제아무리 '곰손'이라도 '금손'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친구나 가족과 함께 만드는 즐거움도 크고,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알맞은 CGV '원데이 클래스'에서 유쾌한 시간을 가져 보면 어떨까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 6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