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글로벌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와 손잡고 어린이 도서 기증을 통한 나눔 실천에 나섭니다.


도서 기증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습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 www.ivips.co.kr)는 13일 오후 2시 빕스 푸드월드점에서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CJ푸드빌 권혁찬 외식본부장과 아름다운가게 정낙섭 대외협력본부장이 참석했습니다.

빕스는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율이 높고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지역사회와 함께 생활 속 기부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협약식을 추진했습니다.

이번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매장을 방문해 어린이 도서 3권을 기증하면 되는데요. 기증 도서는 도서(단행본) 및 1년 이내 발행된 미사용 수험서 그리고 2008년 이후 출판된 전집, 백과사전, 어학사전, 영문원서 등이 가능합니다. 파손, 변색, 낙서 등 훼손 및 불법 복제된 도서는 기증할 수 없습니다.

빕스는 기증 도서를 별도 보관 후 아름다운가게 측에 정기 발송하고 아름다운가게는 기증된 도서를 재판매해 얻는 수익으로 자선사업에 사용하게 됩니다.

빕스는 어린이 도서 3권을 기증한 고객에게 어린이(취학, 미취학 모두 포함) 샐러드 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방문 당일에 한해 적용하며 성인 1인 동반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전국 매장과 연계한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은 더욱 많은 분이 기부 문화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빕스는 앞서 2013년 '빕스 러브스테이크 캠페인'을 통해 대표메뉴인 'No.1(넘버원) 스테이크' 주문 시 수익금의 1%를 소외∙결식아동에게 자동 기부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또한, CJ도너스캠프와 협업해 '빕스 나눔데이'를 론칭하고 2010년부터 4년간 총 3만4천여 명의 공부방 어린이들에게 식사 예절 교육과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1011 1012 1013 ··· 269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