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뉴스룸

tvN '혼술남녀', 하석진-박하선 캐스팅 확정!

9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의 남, 여주인공에 하석진과 박하선이 캐스팅됐습니다.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공감+코믹 드라마

오는 9월, tvN에서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를 론칭합니다. 혼자 술을 마신다는 의미인 '혼술족'이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술방' 드라마로, 남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사로잡을 계획입니다.

tvN '혼술남녀'는 드라마 최초로 노량진 학원가를 소재로 한 공감 코믹 드라마입니다.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더불어 극심한 취업난으로 대한민국의 고시 준비생이 30만 명에 육박하는 이 시대상과 공시생들의 일상과 애환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입니다. 극강 이기주의 스타강사가 노량진에 갓 입문한 신입 강사와 얽히는 로맨틱한 러브라인도 '혼술남녀'의 관전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먼저 학벌, 얼굴, 강의 실력은 최고지만 안하무인 성격을 가진 스타강사 진정석 역에 여심 스틸러 하석진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습니다. 오로지 나만을 위한 힐링타임으로 '혼술'을 즐기는 캐릭터로, 끝없는 이기주의를 보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어 하석진과 함께 호흡을 맞출 혼술남녀의 여주인공으로 박하선이 캐스팅됐습니다. 박하선이 맡은 역할은 노량진 강사계의 미생으로 갓 노량진에 입성하게 된 의욕충만 신입 강사입니다.

정글 같은 노량진 학원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방팔방으로 노력하는데요. 전형적인 캔디 캐릭터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와 같은 통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오랜만에 코믹 연기를 선보일 박하선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tvN '혼술남녀'의 연출을 맡은 최규식 PD는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고 싶다"며 "노량진 학원가를 배경으로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일상에 '혼술'이라는 컨셉이 더해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밝고 즐거운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알코올 충전 혼술 라이프, tvN '혼술남녀'는 오는 9월 첫 방송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 16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