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뉴스룸

계절밥상, 무더위 이겨낼 여름 보양식 출시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www.seasonstable.co.kr)이 여름 신메뉴 21종을 출시했습니다.


소, 닭, 오징어, 낙지 등으로 차려낸 고단백 건강 밥상

▲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 '우삼겹 여름불고기'

이번 신메뉴는 긴 여름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고단백 메뉴를 대폭 강화했습니다. 대표 메뉴는 우삼겹 여름불고기, 파닭구이, 백야초 고추장 삼겹살 구이, 오징어 직화구이, 새빨간 낙지 볶음밥 등입니다.

여기에 제철 열매와 채소 등을 활용한 여름 가지 튀김, 간장 크림 감자수제비, 오이냉국, 찐옥시기와 감자, 오디빙수 등을 추가해 입맛을 돋우죠. 옥시기는 옥수수의 강원도 방언으로 올해 갓 수확한 싱싱한 옥수수와 감자를 그대로 쪄 제공합니다. 즉석 국수코너에서는 열무 비빔냉면과 동치미 물냉면도 맛볼 수 있습니다.


▲ 계절밥상 여름 특별식 '용왕님 삼계탕'

여름철 단 5일만 제공하는 특별식도 있습니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6월 17일과 계절밥상 3주년 기념일(7월 4일),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엔 낙지, 전복, 가리비, 미삼을 넣고 끓인 여름 대표 보양식 '용왕님 삼계탕'을 선보입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제철 재료인 감자, 오이, 가지, 오디 등은 물론 기력이 쇠하기 쉬운 여름임을 고려해 고단백 메뉴를 여럿 선보인다"며 "올여름 계절밥상이 준비한 보양식이 많은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여름 메뉴는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우리 땅의 건강한 제철 음식을 전하는 계절밥상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계절밥상'은 CJ푸드빌이 토종 브랜드 빕스를 성장시키며 축적한 노하우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운영하며 쌓은 한식에 대한 이해와 가능성을 바탕으로 탄생했습니다. 새로운 한식 시장을 선도 및 창출한 계절밥상은 우리 땅의 제철 건강 먹거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농가와 상생을 적극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계절밥상이 전국 각지의 농가들과 협의해 매장에서 선보인 국내산 제철 재료는 50종이 넘으며, 이를 활용해 총 120여 종의 제철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계절밥상 입구마다 있는 농특산물 직거래 공간인 '계절장터'를 통해 직접적인 판로도 지원 중입니다. 대표 제품은 우리 농가가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하얀민들레진액, 돼지감자, 건오미자 등으로 온라인 장터(http://qoon.gr/xlLTvV)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951 ··· 263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