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신들의 선물이자 액체 황금으로 불리는 올리브 오일은 특유의 맛과 향기로 이탈리아 요리나 프랑스 요리의 토대가 되어 주는 중요한 존재랍니다. 질 좋고 신선한 올리브 오일은 요리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데요. 오는 7월 2일까지 CJ제일제당과 압구정 & 청담 맛집이 함께하는 2016 올리브 오일 위크에서 신선한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과 맛있는 만남을 가져 보세요!


백설 올리브 오일 스페셜 메뉴. 넘나 괜찮은 것!

▲ 2016 올리브 오일 위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지난 6월 20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압구정동과 청담동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들과 함께 펼쳐지고 있는 CJ제일제당 2016 올리브 오일 위크!

최고급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인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백설 올리브 오일 스페셜 메뉴를 30%~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 250mL도 증정해 주니 이거야말로 일거삼득! 넘나 괜찮은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2016 올리브 오일 위크는 맛집으로 소문난 강남 일대의 이탈리안&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 함께 했습니다. 르 카페, 쓰리에따주, 아티초크 0125, 오늘(ONL), 오스테리아꼬또, 이도다이닝, 파티오 D, 파티오 42가 그곳인데요.

압구정 맛집, 청담 맛집으로 소문난 올리브 오일 위크 레스토랑을 스페셜한 가격대로 즐기고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까지 '득템'할 수 있다니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친구들과 함께 의기투합해서 결성한 '올리브 오일 원정대', 지금 바로 강남으로 출동합니다. 고고고!


올리브 오일 원정대 첫 번째! 압구정 '파티오 42' 봉골레 파스타

▲ 신선한 맛의 즐거움 속으로! 압구정 맛집 '파티오 42'

'앞마당'이라는 뜻의 '파티오'와 영화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의 숫자 '42'를 합친 이름의 '파티오 42'는 압구정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죠.

특히 바질, 루꼴라, 이태리 파슬리 등 서양 요리의 맛을 돋우는 특수채소는 대전의 직영농장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것을 쓰고, 매일 새벽 각 매장으로 배달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후레쉬하고 산뜻한 맛이 일품이에요.


▲ 2016 올리브 오일 위크 안내와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

오늘 함께한 자칭 올리브 오일 원정대 3인방은 바로 이 신선한 재료와 올리브 오일의 만남이 궁금해 '파티오 42'를 첫 번째 원정지로 선택했습니다.

여름을 맞이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원정대원 1명과 최근 장염에 걸렸다가 회복 중이어서 부드러운 음식을 선호하는 원정대원 1명에게 올리브 오일은 굿 초이스!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의 함유량이 높은 올리브 오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소화기에 부담을 주지 않아 속을 편안하게 해 주기 때문이죠.


'파티오 42'의 스페셜 메뉴는 모시조개와 올리브 오일의 환상적인 만남, 봉골레 파스타였답니다. 개운한 모시조개의 맛과 올리브 오일의 풍성한 향이 어우러진 가운데 말린 고추와 마늘이 내는 알싸한 뒷맛이 깔끔했어요.

여기에 생토마토와 루꼴라, 파슬리가 곁들여져 산뜻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었는데요. 풍부하지만, 지나치게 부담스럽지 않은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의 풍미가 기분 좋게 감도는 봉골레 파스타였죠.


▲ 산뜻한 식감과 채소의 비타민이 느껴지는 시저 샐러드도 일품

▲ 리치하고 풍성한 까르보나라 딸리아뗄레도 부드러웠어요!

여기에 함께 곁들인 원정대의 선택은 까르보나라 딸리아뗄레와 시저 샐러드. 여기가 이탈리아인가! 달걀노른자가 어우러진 까르보나라 딸리아뗄레의 리치한 맛과 시저 샐러드의 산뜻한 맛이 완벽하게 어우러졌습니다. 첫 번째 원정지, 컴플리트!


올리브 오일 원정대 눈도장 쿵! 청담동 '르 카페' & '아티초크 0125'

올리브 오일 원정대는 부른 배를 통통 두드리며 산책에 나섰습니다. 열심히 걸어서 배를 좀 꺼뜨려야 다음 맛집에 가서 올리브 오일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압구정에서 청담으로 이어지는 강남대로를 따라 걸으며 예쁜 가게도 보고, 지나가는 사람도 구경하며 수다를 떨었죠.


▲ 청담동 맛집,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르 카페'입니다!

▲ 백설 안달루시안 올리브 오일과 함께라면 음식 맛도 별이 다섯 개!

▲ 시선을 잡아끄는 빈티지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실내 분위기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청담동 파스타 맛집 '르 카페', 플로리스트의 손길이 구석구석 자리 잡은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 '아티초크 0125' 또한 올리브 오일 위크와 함께하는 맛집인데요. 다음 기회를 약속하며 눈도장만 쿵~ 찍어 보았습니다.


▲ 한여름 늦은 저녁을 즐기고 싶은 테라스 공간

▲ 창밖으로 보이는 녹색의 여유로움이 인상적인 '아티초크 0125'

▲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 '아티초크 0125'에서도 백설 안달루시안 올리브 오일과 함께!

▲ 플로리스트 대표의 감성이 듬뿍! 곳곳에 자리 잡은 꽃과 나무


모던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르 카페'에서도, 도심 속 꽃과 나무의 쉼터 같은 '아티초크 0125'에서도 만날 수 있는 반가운 그 얼굴,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과도 눈인사를 나누었어요!

특히 궁금했던 것이 '아티초크 0125'의 올리브 오일 닭고기 요리였는데요. 다른 참가 레스토랑들이 주로 파스타에 집중한 데 비해 올리브 오일과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치킨 디쉬를 선보여 차별점을 두었답니다.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 만남이 성사되진 못했지만, 아무래도 올리브 오일 위크가 끝나기 전에 한 번 더 도전해 봐야겠어요!


올리브 오일 원정대 두 번째! 청담동 '이도 다이닝' 스페셜 디너 코스

▲ '이도'의 품격과 예술성을 느낄 수 있는 '이도 다이닝'에서 올리브 오일 위크를!

자~ 그러면 어느 정도 배도 가벼워졌으니 두 번째 올리브 오일 위크 맛집으로 가 볼까요? 도예가 이윤신 님의 고품격 프리미엄 생활 도자기 브랜드 '이도'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도 다이닝'은 풍성한 음식 맛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도 그릇들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랍니다. 그릇과 음식이 전하는 품위 있는 식문화를 느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죠.


▲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이도다이닝'

이도의 수공예 그릇은 서로 닮은 듯 다른 개성으로 한데 어우러져 보는 사람의 즐거움을 더하고 음식의 맛을 돋워 줍니다. 이렇게 개성 넘치는 이도 그릇에 담겨 나오는 올리브 오일 위크 스페셜 메뉴는 바로 수박 카프레제, 오늘의 수프인 렌틸콩 수프, 킹크랩 오일 파스타, 차와 커피로 이루어진 디너 코스였습니다.

평소 가격의 50%에 즐길 수 있는 디너 코스, 여기에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 오일까지 받을 수 있으니 올리브 오일 원정대의 마음은 두근두근~


▲ 산뜻한 맛의 수박 카프레제와 부드러운 렌틸콩 수프로 디너 코스를 시작

산뜻하고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수박 카프레제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렌틸콩 수프로 입맛이 살아날 무렵 등장한 '이도 다이닝' 킹크랩 오일 파스타!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과 킹크랩 살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녹진하면서도 감칠맛 느껴지는 파스타 베이스가 완성됐습니다.


▲ 오늘의 주인공! 백설 안달루시안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 킹크랩 오일 파스타~

▲ 좋은 건 한 번 더!

여기에 신선한 파프리카와 양파, 마늘, 왕새우 등 알록달록한 토핑이 올라가 보기만 해도 산뜻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

특이하게도 파스타와 함께 백김치가 곁들여진 점도 재미있었어요! 동서양의 만남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이도 다이닝'이랄까요. 질박한 도자기 그릇에 파스타 담고 백김치 담아 맛의 하모니를 이뤄 내는 모습이 즐겁게 다가왔습니다.


▲ 산뜻한 허브 티와 수제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기분 좋은 디너 코스를 마무리해요!

디저트로 주문한 무지개 아이스크림도 탁월한 초이스! 딸기, 허브, 수박, 키위의 자연 그대로의 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 오늘 원정대의 고단함(?)을 씻어주는 듯 했어요. 그윽한 향의 허브 티도 한몫했고 말이죠. 이렇게 두 번째 원정지도, 컴플리트!

참여한 원정대원 모두 별 다섯 개!를 외친 2016 백설 올리브 오일 위크! 압구정과 청담의 유명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올리브 오일 위크는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이 주는 여유롭고 풍성한 맛의 경험을 만끽하는 시간이었답니다.


▲ '이도 다이닝' 올리브 오일 위크 안내문 찰칵!

NO

레스토랑

스페셜 메뉴

정상가

할인가

인율

1

ONL(오늘)

관자살과 아스파라거스, 케이퍼로 맛을 낸 올리브오일 파스타

28,000원

19,600원

30%

2

쓰리에따주

올리브오일 젤라또와 엘더플라워 레몬시럽, 타피오카, 과일디저트

13,000원

6,500원

50%

3

아티초크0125

올리브오일&허브 마리네이드한  닭고기 디쉬

25,000원

15,000원

40%

4

파티오 42

봉골레 파스타

19,000원

10,000원

47.5%

5

파티오 D

명란 관자 오일 파스타

19,000원

10,000원

47.5%

6

르카페 

알리오 올리오

19,000원

10,000원

47.5%

7

오스테리아꼬또

매콤한 올리브오일 파스타

23,000원

16,000원

30%

8

이도다이닝

스페셜 디너 세트

45,000원

22,500원

50%

올리브 오일 위크에 참여하실 분들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시며 테이블 위 안내문과 음식 사진을 찍어 '100인의 이벤트'에도 응모해보세요! '#백설올리브오일위크 #백설안달루시아산올리브오일 #올리브오일위크 #먹스타그램 #레스토랑이름' 등을 넣어 해시태그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해 레스토랑 식사권,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등을 선물합니다.

맛과 즐거움, 신선한 건강이 함께하는 2016 백설 올리브 오일 위크는 이번 주까지 계속됩니다. 끝나기 전에 꼭 한 번 찾아가 보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 627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