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지난 1월 10일 광주 광천점에서 지역 소외아동들을 초청, 기아타이거즈 선수단과 함께하는 ‘빕스 나눔데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빕스 나눔데이'는 빕스와 CJ도너스캠프가 매월 셋째 수요일마다 전국 빕스 매장으로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초청해 손씻기, 레스토랑 예절 등의 교육 프로그램과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CJ푸드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2010년 4월부터 시작해 총22회 12,000여 명의 아이들이 행복한 외식을 경험했답니다.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과 함께


새해 들어 처음 진행한 이번 '빕스 나눔데이'는 특별히 기아 타이거즈의 홈 구장이 있는 광주에서 진행했는데요. 전국 소년소녀 가장 돕기 광주·전남연합 소속 아동들과 전국지역아동센터 아동 90여 명을 초청해 진행했어요.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도 함께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꽃범호'라 불리는 이범호 선수를 비롯해, 기아의 해결사 김상현 선수, 뉴 캡틴 차일목 선수, 박기남, 김희걸 선수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유니폼이 아닌 요리사 복장이라… 뭔가 심상치 않죠. --+



행사 당일 빕스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을 기다리던 광주의 야구 영웅 5인! 행사의 시작은 바로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의 싸인볼 행사로 아이들과 선수들의 만남! 꽃범호 선수는 빛나는 눈빛으로 아이들과의 아이컨택까지… 사실 처음엔 어색한 미소를 겨우 짓고있던 선수들이었어요. 본격적으로 싸인회가 시작되자 다들 아주 열심히 해주셨답니다. 


꽃범호, 빕스 셰프로 거듭나다


싸인볼 행사를 하면서 긴장이 풀린 우리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 
이제 본행사에 들어갑니다. 바로 빕스의 넘버원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 아이들에게 제공하기. 놀라운 집중력으로 맛있게 만들겠다는 의지가 활활 타오릅니다. 오늘의 셰프는 바로 이범호, 차일목 선수! 빕스 셰프님의 지도를 받으며 너무 열심히 열정적으로 스테이크를 만들어 주셨어요! :D

셰프의 지도로 스테이크 굽기 시작, 긴장한 표정이 역력하네요. ^^

보기 좋은 스테이크가 맛도 좋다는... 무척 진지한 표정이네요.

드디어 스테이크 완성! 꽃범호표 스테이크의 맛은 어떨까요? 그런데 차일목 선수 정말 잘생겼네요.^^:


빕스 넘버원스테이크 만들기가 쉽지는 않았을 거에요~ 완성된 스테이크를 들고 짓는 미소가 정말 뿌듯해 보이는 두 선수 아니 두 쉐프님! 이날 선수들은 이렇게 열심히 만든 빕스 넘버원스테이크를 아이들에게 직접 서빙 해주었어요. 



서빙과 더불어 직접 스테이크를 잘라 아이들 입 속에 쏙~ 넣어주는 친절까지! 정말 너무나도 친절하고 멋있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날 행사에 참가 어린이 중에는 현재 'CJ마구마구 나눔 10번 타자 야구단' 전라도 지역 대표팀으로 활동하며 야구선수의 꿈을 키우는 친구들도 많았는데요. 선수들이 직접 만들고 서빙하는 스테이크를 먹으며 행복해 하는 아이들의 얼굴을 보고 있자니 제 마음도 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던 하루, 선수들을 만나 아이들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시간을 마무리하며 다함께 단체사진도 찍었어요.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팬심을 꾹꾹 누르고 맡은바 임무에 충실했던 직원들도 선수들과 즐겁게 사진을 찍었구요.
 

빕스 나눔데이를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과 함께한 건 이번이 두 번째인데요. 선수들과 아이들 모두에게 이번 나눔데이가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오늘의 행사를 되짚어보며 다짐했어요. 앞으로도 최고의 메뉴와 서비스는 물론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빕스가 되어야겠다구요.

2012년에 더욱 노력하고 발전할 빕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 빕스 광주광천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비회원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 18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