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사상 최초의 여성 게스트 김세정의 등장에 '집밥 백선생2' 백종원과 제자들의 '아재 리액션'이 폭발합니다.


백선생과 제자들의 '아재 리액션' 폭발시킨 그녀는?

12일(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2' 제17회에는 네 번째 일일 청강생으로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출연합니다. '집밥 백선생' 사상 첫 여성 게스트의 등장에 평소보다 서너 배는 활기찬 리액션을 펼치는 백선생과 제자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죠.


▲ 집밥이 그리운 '김세정' 위한 아빠의 마음 (feat.백선생)

오늘 방송의 주제는 '닭가슴살'. 걸그룹 멤버 김세정을 위해 백종원이 준비한 선물 같은 레시피 속에서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평소 닭가슴살 샐러드를 주식처럼 먹어왔던 김세정은 "오늘은 절 놨다"며 행복한 표정으로 쉼 없는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할 전망입니다.

이번 수업 녹화 당시 백종원과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은 평소 남자들만 있을 때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보였다는 후문인데요. 평소 제자들에게 "알아서 하라"던 백종원은 김세정에겐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을 하는 것은 기본이고, 맛을 보는 족족 "너무 맛있다"며 콧소리를 내는 김세정의 통통 튀는 반응에 "기분 좋다"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습니다.

네 제자도 김세정의 반응을 따라 하며 백종원을 놀리고, 평소보다 더욱 많은 대화와 활기찬 리액션을 주고받는 등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특히 막내 정준영은 닭가슴살로 돈가스를 능가하는 맛을 낸다는 스페셜 요리 '치킨 난반'을 김세정과 함께 요리해 더욱 흐뭇한 모습이었습니다. 스튜디오가 낯선 김세정을 위해 "이런 잡다한 것은 내가 할게"라며 궂은일을 도맡아 해주는 등 정준영의 '츤데레' 매력이 폭발했다고 하는데요. 비주얼 남매의 치킨 요리 과정과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의 변신은 무죄

한편, 오늘 방송에선 퍽퍽한 식감 때문에 많은 사람이 꺼리는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선생 표 레시피 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닭가슴살을 튀겨 초간단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먹는 '치킨 난반'부터 맛과 칼로리를 다 잡은 '닭가슴살 샐러드', 간단한 양념으로 졸인 '닭날개 조림'까지, 쉬운 래시피로도 최고의 맛을 내는 백종원만의 특별한 비법이 오늘도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죠.

이밖에 오늘 방송에는 김세정이 소속된 걸그룹 '구구단' 멤버들이 합숙하는 숙소도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끕니다. 무엇보다 김세정의 셀프 카메라로 소개되는 구구단 숙소의 냉장고 속 모습과 함께 멤버들이 평소 먹는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요리불통 네 남자의 기초탄탄 주방활극 tvN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1271 ··· 298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