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홍콩이나 도쿄, LA 같은 세계적 대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시티 엔터테인먼트, 몰링(malling)! 다양한 쇼핑 플레이스와 멀티플렉스 등이 한자리에 모인 쇼핑몰을 만끽하는 몰링의 절정은 단연 푸드코트 즐기기가 아닐까요?

다양하고 맛있는 세계 각국의 메뉴가 자리 잡은 프리미엄 푸드코트는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서울의 대표적 몰링 핫 플레이스 코엑스몰에서 즐기는 미식과 힐링의 경험, 7월 5일 오픈한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에서 만나세요!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에서 느끼는 삶의 여유와 감성

▲ 지난 7월 5일 그랜드 오픈!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지난 2011년 국내 최초의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가 첫선을 보이며 우리나라에도 프리미엄 푸드코트의 시대가 열렸는데요. CGV청담씨네시티, 여의도 IFC몰 등 핫플레이스에 차례차례 문을 연 CJ푸드월드를 이제 국내 최대 복합몰인 코엑스몰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총 560석, 약 600여 평 규모의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어반 힐링 스페이스'라는 테마로 만들어졌습니다. 코엑스몰이라는 위치적 특성상 남녀 직장인과 외국인 비즈니스맨, 관광객 등이 주로 이용하며 저녁이나 주말에는 커플 및 가족 단위 고객도 많은 곳이기 때문인데요.


▲ 도심 속, 이렇게 푸른 공간이? 어반 힐링 스페이스가 바로 이곳!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직장인에게 있어선 회사 라이프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 점심시간과 퇴근 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또 외국인 비즈니스맨이나 관광객에게는 우리나라 한식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동시에 세계 각국의 미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커플이나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행복하고 풍성한 외식 체험을 가질 수 있는 곳으로 기억되고자 하는데요. 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주제는 단연 '힐링'이죠.


▲ 푸른 잎사귀와 녹색 인테리어로 마치 숲 속에 있는 것 같은 편안함!

도심(어반)에서 만끽하는 삶의 여유와 감성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힐링을 전하는 힐링은 상상만 해도 여유 그 자체!

푸른 잎사귀가 돋보이는 녹색 인테리어를 적극적으로 전개한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에 들어서면 이곳이 도심 속 메가 쇼핑몰이라는 사실을 잊고 편안한 마음으로 어울리게 됩니다.


▲ 70년 전통의 음향 전문 브랜드 ONKYO(온쿄)도 만날 수 있는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그뿐만 아니라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을 더욱 특별한 장소로 만드는 것이 있으니 바로 Mnet & ONKYO(온쿄)입니다.

Mnet의 특별한 음악 큐레이션으로 선정된 힐링 뮤직 플레이리스트가 CJ푸드월드를 가득 채우고 있고요. 70년 전통의 음향 전문 브랜드 ONKYO(온쿄)의 스피커를 느껴볼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자리 잡고 있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매력 분석!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 미리 위치 파악은 필수! 오늘은 뭐먹지?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계절밥상 코엑스몰점과 빕스 마이픽,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제일제면소, 비비고, 방콕 나인, 투썸플레이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식, 양식, 중식, 면 요리, 타이 요리, 커피와 디저트 등 다채로운 메뉴가 가득한데요. 각자의 다른 매력이 두근두근 설렘을 주죠!


▲ 계절밥상의 푸짐하고 건강한 맛을 즐기는 사람들

먼저 180석 규모의 계절밥상 코엑스몰점. 제철 식재로 만든 건강한 한식 패밀리레스토랑을 만끽하는 고객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자녀를 데리고 나온 주부 고객, 외국인 고객도 많았답니다.


▲ 간편하고 맛있게 세계인이 즐기는 한식, 비비고!

▲ 여름엔 시원한 면 요리 호로록~ 제일제면소

보다 캐주얼하게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도 인기였습니다. 특히 비비고에서 많이 만날 수 있었던 고객은 외국인 고객들이었죠. 돌솥 메뉴와 비빔밥을 익숙하게 즐기는 외국인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의 매력에 흠뻑 빠져 있었어요.

또한, 더운 여름에 꼭 어울리는 가볍고 시원한 면 요리를 선보이는 제일제면소도 사랑받는 곳! 호로록~ 한 젓가락 면 요리에 더위도 가시고 입맛도 돌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 오늘 불맛 한 번 볼까?!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로 고고고!

▲ 감칠맛 넘치는 타이 푸드는 방콕 나인에서 만나요~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와 방콕 나인은 다채로운 맛의 그림을 펼쳐 보이는 아시안 요리들을 선보이는 곳이에요. 화끈한 불맛이 일품인 중식은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에서 만날 수 있고요. 감칠맛이 일품인 쌀국수, 똠얌, 커리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방콕 나인이랍니다.


▲ 녹색 가득한 어반 힐링 스페이스와 함께하는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훈남 크루들

▲ 진심 어린 미소가 참 아름다워요 ^^ 비비고 크루!

▲ 달콤한 디저트처럼 웃음이 아름다운 투썸 크루들!

어떤 것을 먹을까, 무엇을 즐길까 생각하면서 여기저기 둘러 보고 있노라면 밝은 웃음으로 인사하는 CJ푸드월드의 크루들을 만날 수 있어요. 어반 힐링 스페이스답게 푸릇푸릇 허브를 앞치마에 담아 가는 크루도 있고 깔끔한 페도라 차림으로 경쾌한 느낌을 주는 크루도 있죠!

이들 모두의 공통점은 단연 '친절'!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환영과 웃음이 있어 반가운 이곳, 바로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이에요.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마이 레스토랑, 빕스 마이픽!

▲ 픽미 픽미 픽미업! 빕스 마이픽

그중에서도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에서 만나는 독특한 스타일의 음식점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빕스 마이픽(my pick)!

아보카도, 브로콜리, 양배추, 파프리카 등의 다채로운 재료로 만든 맛있는 샐러드 6종과 소고기, 돼지고기, 연어, 닭고기 등을 맛있게 구운 그릴 메뉴, 포근하고 따뜻한 스튜 메뉴 중에서 나만의 선택메뉴를 골라 한 접시 푸짐하게 담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 내가 원하는 메뉴를 쏙쏙 골라 완성하는 나만의 플레이트

▲ 선택 장애가 있다면 셰프 추천 투데이스 픽으로~

빕스의 새로운 시도, 빕스 마이픽에서는 누구나 건강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또 한 가지 빕스 마이픽의 독특한 포인트! 깊은 맛이 일품인 시원한 크래프트 비어(수제맥주)와 핫 샌드위치가 있죠.

촉촉한 속 재료와 크리미한 소스에 치즈가 녹아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핫 샌드위치는 든든한 한 끼 식사이자 푸짐한 안주가 되어준답니다.


▲ 신선하고 시원한 수제 맥주 크래프트 비어도 빼놓을 수 없겠죠?

▲ 빕스 마이픽에서 선택한 나만의 플레이트! 아~ 'O'

퇴근길 지친 직장인을 시원하게 적셔 주는 수제 맥주 한 잔과 맛있는 빕스의 음식, 빕스 마이픽에서 취향대로 쏙쏙 즐겨 보면 어떨까요?


▲ 향긋한 커피 한 잔의 쉼이 있는 투썸플레이스

▲ 깊고 그윽한 맛이 일품인 투썸 콜드브루, 여름철 필수 음료에요!

이렇게 든든하게 식사를 즐기고 나오는 길엔 투썸플레이스에서 시원한 커피 한 잔! 스페셜티 커피와 콜드브루 등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와 함께 신선하게 갓 짜낸 클렌즈 주스 바와 투썸 프리미엄 디저트도 즐겨 보세요.


미식으로 만드는 색다른 추억 속으로! 웰컴 투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 "도심 속 맛있는 추억을 만드는 녹색 공간,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입니다."

하나의 공간과 시간을 기억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겁니다. 사진을 찍어 기록할 수도 있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처럼 나만의 SNS에 기록해 여러 사람과 함께 공감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도 있어요.

또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편안한 추억으로 오래 간직할 수도 있죠!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바로 그렇게, 추억으로 남는 아름다운 공간에 대한 느낌을 맛있는 음식에 담아 고객에게 전하는 장소가 되었으면 해요.

크루들의 밝은 웃음과 진심 어린 환영이 있는 곳, 한 그릇의 즐거움이 우리를 기다리는 곳! 어반 힐링 스페이스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으로 어서 오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65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