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빨간색 롱부츠가 가져다준 마법 같은 성공! 전 세계 주요 시상식을 거머쥔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가 오는 9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다시 한 번 시작됩니다. CJ E&M이 제작한 세계적 히트 뮤지컬 '킹키부츠'의 섹시한 매력, CJ 크리에이티브 저널이 지금 전해드릴게요!


섹시하고 열정적인 빨간 부츠, '킹키부츠'의 매력 속으로

▲ CJ E&M이 공동 프로듀서에 나선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CJ E&M이 공동 프로듀서에 나선 뮤지컬 '킹키부츠'는 연출가 제리 미첼, 팝스타 신디 로퍼의 작사·작곡으로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화제를 모은 히트 뮤지컬이랍니다.

2013년 초연 후 토니 어워즈, 올리비에 어워즈 등 전 세계 주요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휩쓸며 인정받은 작품이죠. 초연 1년 반 만에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이 이루어지며 관객 수 10만 명의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 2016 Back to Seoul, 뮤지컬 킹키부츠 대공개!

실화에 기반을 둔 작품 '킹키부츠'는 1980년대 파산 위기에 빠진 아버지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은 찰리의 고민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찰리는 구두 공장을 어떻게 살려낼 수 있을까요?

그 해법은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남자' 롤라에게서 시작됩니다. 찰리와 롤라, 그리고 공장의 열정적 직원 로렌은 과연 빨간색 롱 부츠, '킹키부츠'의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요?


빠알간 '킹키부츠' 신고 무대를 점령할 주인공은?

2016년 9월 2일부터 11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무대에서 화려하게 귀환하는 '킹키부츠'는 더욱 섹시하고 열정적으로 변했습니다.

초연 공연에서 뮤지컬계 스타로 부상한 강홍석 님과 든든하게 작품을 지탱했던 고창석 님, 심재현 님을 비롯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엔젤'이 2016년을 더욱 빛낼 '반전' 캐스팅과 함께 무대를 선보인답니다.


▲ 어려움에 빠진 구두 공장을 살려라! 찰리 역의 이지훈 님(좌)와 김호영 님(우)

어려움에 부닥친 구두 공장을 이끌며 새롭게 도전하는 찰리 역에는 배우 이지훈 님과 김호영 님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 이지훈은 소극장과 대극장, 창작과 라이선스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폭넓은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높은 음역을 자랑하는 찰리의 뮤지컬 넘버를 매끄럽고 시원한 보이스로 소화하며 진정한 찰리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줄 것입니다.

배우 김호영 님은 도전을 통해 성공을 거머쥐는 찰리 역을 통해 모두의 편견을 뒤엎는 반전 싱크로율 100%에 도전합니다. 오디션에서 호소력 짙은 노래 시연으로 심사위원들을 감동시키며 해외 제작진의 합격을 단번에 거머쥐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호영 님이랍니다.


▲ 유쾌한 웃음, 타고난 아름다움! 롤라 역의 정성화 님(좌), 강홍석 님(우)

편견과 억압에 맞서는 아름답고 유쾌한 남자 롤라 역에는 배우 정성화 님, 강홍석 님이 캐스팅되었습니다.

한국 뮤지컬의 든든한 기둥, 맡는 캐릭터마다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정성화 님은 '킹키부츠'를 관람하기 위해 직접 브로드웨이를 2차례 방문할 정도로 롤라 역에 애정을 갖고 작품에 임하고 있습니다.

팝의 감성 가득한 가수 신디 로퍼의 뮤지컬 넘버를 부르며 킬힐 부츠를 신고 종횡무진 무대를 누비는 정성화 님의 열연이 기대되는 이유죠.

배우 강홍석 님은 2015년 초연에서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롤라의 상처와 따뜻한 감성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해 해외제작진의 극찬을 받은 바 있는 초연 멤버입니다. 또한, 뮤지컬 '킹키부츠'를 통해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초연 무대에서 갈고 닦은 특유의 여유와 매력으로 관객에게 다가가는 무대를 만드는 강홍석 님, 그의 '인생 작품'인 '킹키부츠'를 한 번 더 만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네요.


▲ 총명한 로렌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김지우 님

찰리를 도와 공장을 일으켜 세우는 총명한 여직원 로렌 역에는 배우 김지우 님이 단독 캐스팅되었습니다. 김지우 님은 꾸준한 노력과 철저한 작품분석으로 뮤지컬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완벽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인 명실공히 최고의 여배우로 자리 잡은 '뮤지컬 여신'이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멋진 노래 솜씨를 보여 주기도 했던 김지우 님은 소박하면서도 다부진 성격만큼 존재감 또렷한 로렌을 선보일 것입니다.


▲ 상남자의 마초적 매력 속에 빠져보아~ 돈 역의 고창석 님

완전 마초 상남자, 롤라의 천적인 돈 역에는 배우 고창석 님과 심재현 님이 더블캐스팅 되었습니다.

연 무대에서도 특유의 거친(?) 매력으로 웃음과 즐거움 주었던 고창석 님과 심재현 님의 아찔한 킬힐 부츠 스타일,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올해도 단단히 준비하고 더욱 파워풀하게 무대에 오른다고 하네요.


▲ '엔젤'들의 눈부신 활약, 2016 '킹키부츠'의 매력 포인트!

아울러 찰리의 연인 니콜라 역에 배우 신의정 님, 롤라와 함께 무대를 멋지게 꾸며 주는 '엔젤'에는 배우 김준래 님, 우지원 님, 권용국 님, 송유택 님, 한선천 님, 박진상 님이 등장합니다.

'킹키부츠의 아이돌'로 인정받으며 무대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 엔젤들의 화려한 출격, 무척 기대됩니다!


당신의 가장 '킹키한' 순간, 지금 놓치지 말고 잡으세요!

▲ 외쳐봐! '킹키부츠'! 빠져봐! 빨간 매력 속으로~

1차 티켓 오픈 동시에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작품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의 설렘을 한 번에 입증한 바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

티켓 오픈을 기념하며 세상에서 가장 작은 미니 포스터와 미니 포토존이 담겨 있는 '빨간 봉투'를 2016개 한정판으로 제작해 우리 모두의 가장 '킹키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 1차 티켓 오픈의 깜짝 선물, '빨간 봉투'!

작은 것 하나까지 아기자기, 관객의 마음으로 다가가는 '요~물 같은' 뮤지컬, '킹키부츠'! 오는 7월 18일 저녁 8시엔 야간 티켓 오픈도 이어질 예정이에요. 낮에 학교 수업이나 직장 근무로 예매할 수 없는 팬들을 위해 눈치보지 않고 원하는 자리, 원하는 배우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죠.

1차 티켓 오픈 매진에 이어 야간 티켓 오픈도 매진 예감, 2차 티켓 오픈 역시 굉장한 러쉬가 예상되니 미리 준비해서 뮤지컬 '킹키부츠'의 짜릿함을 남들보다 먼저 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슴을 뛰게 하는 강렬한 팝 비트의 음악, 심장이 쿵쿵 뛰는 외침! "모두 Yeah~라고 외쳐 봐! (Everybody Say Yeah!)"라고 우리를 이끄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의 뜨거운 유혹 속으로 다 함께 고고고!

2016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장소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94)
기간 | 2016년 9월 2일~2016년 11월 13일
시간 | 화-금 8시, 토 3시/7시30분, 일 2시/6시30분 (런닝타임 140분, 월요일 공연없음)

가격 | VIP 14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예매 | 인터파크티켓 (1544-1555), 하나티켓(1566-6668)
제작 | CJ E&M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 65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