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9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의 시네마그래프가 공개됐습니다.


술이 흔들린다?! 드라마 최초 시네마그래프 포스터 공개

tvN '혼술남녀', 하석진-박하선의 음주본능 자극하는 시네마그래프 공개!

tvN '혼술남녀', 하석진-박하선의 음주본능 자극하는 시네마그래프 공개!

이날 공개된 '혼술남녀'의 시네마그래프에는 주연을 맡은 하석진과 박하선이 혼술(혼자 즐기는 술의 줄임말)하기 직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마치 정지된 사진인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일부가 움직이는 시네마 그래프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랍스타에 양주를 마시고 있는 하석진과 새우 과자에 맥주를 마시는 박하선의 극과 극 혼술도 포인트입니다.

특히 촬영현장에서 하석진과 박하선의 음주 본능이 빛을 발했다는 후문입니다. 먼저 하석진은 극 중 노량진 최고의 강사인 진정석 캐릭터에 맞게 찰랑거리는 양주잔을 들었습니다.

시네마그래프 촬영은 표정과 몸을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정해진 부분만을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매우 까다로운 촬영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석진은 단 두 번 만에 오케이를 받아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노량진 신입강사 박하나 역을 맡은 박하선은 맥주를 따르는 시네마그래프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날 현장에서 먼저 순식간에 촬영을 끝마친 하석진이 박하선에게 꿀팁을 알려줬다는 후문이죠.

맥주 거품이 생기기에 자칫 어려울 수도 있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맥주와 거품을 황금비율로 따라내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시원해 보이는 맥주와 해맑은 박하선의 표정이 음주본능을 자극합니다.


▲ '맥주파' 박하선vs'와인파' 하석진! 혼술케미란 이런것!

한편, tvN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공감 코믹 드라마입니다. 더불어 극심한 취업난으로 대한민국의 고시 준비생이 30만 명에 육박하는 이 시대상과 공시생들의 일상과 애환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죠.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알코올 충전 혼술 라이프, tvN '혼술남녀'는 '싸우자 귀신아'의 후속으로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 302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