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모두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외치지만 그게 어디 쉬운가요? 유레카(eureka)~ 목욕탕, 화장실, 버스 안… 사무실에서 골몰히 업무만 생각하지만 떠오르지 않았던 아이디어가 이런 곳에서 떠오를 때가 간혹 있어요. ^^ 잠깐의 휴식이 주는 놀라운 효과가 아닐까요? 
 
CJ그룹의 각 사업장에는 업무에 지친 임직원들이 잠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이름 하여 바로 "딴공간"이랍니다. 지친 몸을 잠시 쉬게 하고, 새롭고 창의적인 "딴생각"도 얻을 수 있는 휴식공간인데요.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GLS 등이 입주한 CJ제일제당센터에도 사우들을 위한 딴공간이 있어요.  

CJ제일제당센터의 딴공간은 4층, 14층, 17층에 자그마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저와 함께 딴공간으로 가보실래요?



'여성전용' 딴공간도 있답니다 

4층의 딴공간은 여성전용 휴식공간이에요. 뭔가 비밀의 문이 스르륵 열리는 순간 같지요? ^^ 


확 트인 거실 같은 느낌의 쉼터와 창으로 스며드는 햇빛 덕분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느낌이 전해진답니다. 


딴공간에서도 최고의 인기 만점 스팟은 바로 다리 마사지기! 점심시간이면 늘 이용하시는 분들로 가득 차는데요~ 하이힐에 시달리는 여사우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는 완소 아이템이라는^^


잠시 누워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간이침대도 있답니다. 


 
워킹맘을 위한 수유실과 간단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실. 수면실도 있답니다.

 

안마의자에 몸을 맡기고~ 

여직원전용 딴공간 외에도 2개 층에 걸쳐 딴공간이 있는데요. 업무 중 간간히 짬을 내어 쉴 수 있도록 조그만 휴식공간에는 안마의자와 잡지 등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여행잡지를 배치한 건 언제나 직장인들 마음 속 가득한 여행에 대한 욕구를 달래주시기 위함일지도^^

 

업무 중 과도한 스트레스도 막아주고, 누적된 피로도 잠시 잊게 되는데요. 책상 앞에 가만히 앉아있을 때 보다 한층 업무 효율성이 살아나지 않을까요? 창밖의 야경이 시원하게 들어오네요.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힐링체어(안마의자)에 만족스러워 하시던 한 동료분

 


CJ제일제당센터의 알찬 휴식공간인 '딴공간'! 어떠신가요? '딴공간'은 
점점 늘어나는 사용자들과 업무 효율성을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공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에요. 업무에 있어서도 '휴식'이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는 시대~ 창의적인 아이디어 하나가 바꾸는 놀라운 세상! CJ는 여러분의 '딴생각'을 응원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 CJ제일제당센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484 2485 2486 2487 2488 2489 2490 2491 2492 ··· 264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