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바쁜 하루를 마치고 피곤한 몸으로 집 안에 들어설 때, 모터라도 단 듯 빠르게 꼬리를 치면서 웃는 얼굴로 다가와 뱅글뱅글 돌며 반겨주는 강아지를 보면 하루의 피로가 한 방에 녹아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쌀쌀한 겨울 새벽 이불 속으로 파고드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고양이의 체온은 그 어떤 것보다 큰 위로가 되죠. 이처럼 우리에게 가족 그 이상의 의미로 다가오는 반려동물, 건강하게 오래오래 우리 곁에서 지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먹이면 좋을까?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만점 펫푸드

소가족이나 싱글 1인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pet-fam)' 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반려동물이 우리 생활 속에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습니다.

강아지 사료와 고양이 사료 등 반려동물을 위한 먹거리, 용품, 서비스 시장은 성장세를 타고 있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의 사례를 볼 때 앞으로도 반려동물 분야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 분야의 성장을 통해 이처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된 펫팸족! 그렇지만 이들의 고민이 줄어드는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행복하게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을지가 항상 고민인데요.

어떤 것을 먹여야 하고 어떻게 놀아주며, 운동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정보가 많아지고 선택이 다양해질수록 고민도 많아집니다. 마치 자녀에게 무엇을 먹이고 어떻게 교육할지 고민하는 것처럼, 펫팸족의 마음 역시 이와 다르지 않답니다.


자연에서 온 건강한 펫푸드! CJ제일제당 오네이처 & 오프레시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다양한 맛과 풍부한 영양이 포인트!

CJ제일제당은 일반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동물을 위한 건강한 사료를 만들고 있습니다. 소, 돼지, 닭, 물고기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사료가 그것이죠.

동물의 건강과 뛰어난 생산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더 좋은 품질의 사료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CJ제일제당. 1973년 첫 사료 생산에 성공한 이래 지금까지 40년 이상 연구개발을 통해 노하우를 쌓아왔답니다.

CJ제일제당은 오랜 시간 축적한 동물 연구와 사료 개발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강아지 사료와 고양이 사료 등 반려동물 위한 오네이처(O'NATURE) 오프레시(O'FRESH)를 선보였습니다.

오네이처 & 오프레시는 30여 명의 전문 연구인력이 3년여의 시간 동안 연구하여 탄생시킨 강아지, 고양이용 프리미엄 펫푸드입니다.

오네이처와 오프레시는 개발 과정에서 양돈(돼지) 영양학 박사학위를 가진 연구원이 참여한 것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미생물과 천연물에 대한 소재 연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연구원들이 함께했다는 사실이 이채로운데요.

강아지 사료와 고양이 사료 개발에 양돈 영양 전문가가 참여한 까닭은 어린 새끼돼지와 반려견, 반려묘는 위를 하나만 가진 단위동물로 매우 유사한 소화 생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사람이나 동물 모두 장내 미생물, 건강한 세균, 다양한 유효 천연물이 건강의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이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인력의 참여 또한 이루어졌답니다.


소리는 신선하게, 그레인 프리로 건강하게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사각사각~ 신선한 소리에 귀가 쫑긋! 카톤팩 포장이 돋보이는 펫푸드 오네이처

'슈퍼 프리미엄 펫 푸드'라는 별칭에 걸맞는 영양과 품질을 갖춘 CJ제일제당 오네이처 & 오프레시! 오네이처는 '자연(네이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연스러운 식이 습성과 필수 영양 수준에 최적화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입니다. 본디 육식동물인 강아지와 고양이의 소화흡수율을 최대한 높였죠.

특수기법을 사용해 연어, 닭고기 등의 원재료를 저분자 단백질로 만든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했고요. 이를 통해 식이성 알레르기를 예방하고, 반려동물의 아토피나 장 트러블을 경감시킨답니다.

또한, 반려동물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콩, 옥수수, 밀 등의 곡물(그레인) 성분을 넣지 않은 '그레인 프리' 사료라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데요. 연어와 고구마 등 슈퍼푸드의 항산화 성분은 포함되어 건강한 반려동물의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네이처는 '우유팩 사료'라는 별명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신선함을 지켜주는 카톤팩에 담긴 오네이처는 흔들면 '사각사각' 사료 알갱이가 흔들리는 소리가 군침 돌게 하죠.

사람보다 4배 이상 청각이 발달한 강아지들에게 오네이처의 신선한 소리를 들려 주면 얼른 다가와서 반짝반짝 빛나는 눈빛으로 "밥 주세요~"하고 바라볼 거예요!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고양이의 건강 특성을 고려한 오프레시 캣케어 고양이 사료도 '집사' 마음 저격!

오프레시는 '오리지널 프레시'라는 뜻처럼 원료 본연의 영양을 신선하게 담아냈습니다. 연령별, 기능별로 나누어진 오프레시 사료는 엄선된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아요.

사람이 먹는 식품 수준의 품질관리도 장점입니다. 저 알레르기성 고급 단백질인 오리고기, 양고기, 닭고기, 소고기 등을 사용해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답니다.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시니어 반려견의 건강 지킴이, 오프레시 도그케어 시니어 사료

반려동물 역시 사람처럼 나이가 들면 이런저런 질환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음식이 곧 보약이라는 점 또한 사람과 동물의 공통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프레시 캣케어는 고양이 사료로 고양이가 걸리기 쉬운 신장 및 요로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pH 조절 설계로 고양이의 만성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9월 새롭게 출시될 오프레시 도그케어 시니어 사료는 슈퍼푸드인 연어, 고구마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호박 등을 함유하여 노령견의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강아지 사료인데요. 나이 들수록 약해지는 반려견의 관절에 부담을 덜어주고 활동성을 유지해줍니다.


사랑하는 반려묘와 반려견에게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펫팸족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 사료·고양이 사료! CJ제일제당 펫푸드 오프레시 & 오네이처▲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

CJ제일제당 오네이처 & 오프레시는 연구원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집니다. 반려동물의 기호성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 과정에서 연구원들이 직접 반려동물의 배설물을 관찰하고 상태를 기록했다는 에피소드가 있을 정도죠.

아기를 길러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우리 아이가 잘 먹고 잘 크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선 아기의 기저귀 속 상태를 '매의 눈'으로 관찰하고 지켜보게 되잖아요. CJ제일제당 오네이처 & 오프레시 또한 우리 아이를 키우는 마음으로 똑같은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답니다.

올바른 먹거리를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하는 것은 사람에게도 반려동물에게도 으뜸가는 건강 비결이죠! 사랑하는 반려견과 반려묘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 CJ제일제당 오네이처 & 오프레시와 함께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 627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