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가끔 마음에 안 들 때가 있어요. 어떤 날은 그런대로 '아직 괜찮네!' 싶다가도 문득 방심하면 '볼록!' 튀어나오는 허리춤의 군살이 유독 눈에 거슬리는 그런 날이요. 

다른 누군가가 아닌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나'를 만들어 가는 데는 정말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한 것 같아요.


CJ오쇼핑과 함께 마음에 드는 나 자신을 만들어 가요!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두근두근 떨리는 순간! 카메라 테스트에 나선 참여자

혹시 보정속옷을 입어 보신 적이 있나요? '한 번도 안 입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 본 사람은 없다'는 마법의 속옷, 바로 보정속옷입니다.

보정속옷의 주된 용도는 몸의 군살과 처진 부분을 매끄럽게 바로잡아 옷태를 살리고, 보기 좋은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랍니다.

이뿐만이 아니에요. 평균 사이즈보다 작거나 혹은 큰 사람, 아니면 수술이나 질환 등으로 신체 일부를 잃었거나 허리가 굽고 다리가 붓는 사람에게도 보정속옷은 필수품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보정속옷은 속옷 선택의 폭을 넓혀 주며, 굽은 등을 곧게 펴 주는 효과나 신체가 자연스러워 보이는 효과를 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입으면 갑갑할까 봐, 괜히 비싸기만 하고 이렇다 할 효과도 거둘 수 없을까 봐 착용을 꺼리는 분들도 아직 많은데요. 최근 보정속옷의 대세는 '편안한 보정 효과'!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하고, 매일 입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쫀쫀한 보정 효과는 그대로, 옷태도 살리고 몸도 편안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실례로 최근 CJ오쇼핑의 오모떼, 라이크라뷰티, 피델리아 등 보정속옷 판매도 전년 대비 약 15% 증가, 보정속옷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꿈을 이루는 자리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출산 후 떨어지지 않는 군살, 보정속옷으로 매끈하게!

CJ오쇼핑 효자상품인 보정속옷, 마니아층이 두터운 CJ오쇼핑 보정속옷이 하반기를 맞이해 새로운 라인업을 갖추면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바로 일반인 고객을 대상으로 보정속옷 모델을 선발하게 된 것이죠!

지난 7월 서류접수를 시작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드디어 지난 8월 25일 본선을 겸한 카메라 테스트가 있었답니다.

참가자들은 보정속옷을 입기 전의 평범한 모습과 보정속옷을 착용한 후 매끄럽게 정돈된 스타일을 모두 보여주면서 '비포 & 애프터'의 변신을 이루어냈죠.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심사위원단은 지금 '매의 눈'으로 공정한 심사 중

이날의 심사위원은 CJ오쇼핑 PD 손화정 님, 전상환 님, MD 박진순 님, 김수형 님, 쇼호스트 임지숙 님, 김연진 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심사위원단은 참가자의 비포 & 애프터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도전 동기, 평소 보정속옷에 대한 생각, 모델 활동을 하게 될 경우 자녀는 누가 보게 되는지까지 꼼꼼하게 질문했어요.

낯설게 느껴지는 카메라 테스트 앞에서도 최선을 다해 임하는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참가자들의 모습이 멋지게 느껴지더라고요.

현장에 나선 20명의 일반인 참가자들은 우리 주변에서 늘상 만나는 66~88사이즈의 평범한 주부들이었는데요.

아직 어린 자녀를 키우는 주부도 있었고, 자녀들이 다 자라 떠난 집에서 '빈둥지 증후군'을 앓았다는 주부 등 다양한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홈쇼핑 마니아'의 설레는 도전에 모두가 박수를!

아이를 낳고 나서 몸이 예전처럼 돌아오지 않아 속상했는데, CJ오쇼핑에서 구입한 보정속옷을 통해 다시금 자신감을 찾았습니다.

몸매를 단단하게 잡아 주는 느낌에 생활이 가뿐해졌고, 운동도 시작하게 됐어요. 보정속옷은 아주 작은 차이부터 서서히 큰 변화를 만들어 주더라고요.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열심히 살아온 참가자의 이야기 속 가슴 찡한 감동

아이 키우고 집안일 하느라 바쁘게 살다가 얼마 전 건강검진에서 병을 발견했어요. 큰 수술과 뒤이은 치료로 몸과 마음이 모두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많이 지치기도 했고, 약물 부작용으로 몸이 붓고 살이 찌더라고요. 변해버린 외모에 적응하기 어려웠지만, 우연히 보정속옷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예전과는 다른 몸매라도 보정속옷을 착용하니 티가 나지 않았고, 복부나 엉덩이의 붓기도 보정속옷으로 잡을 수 있었죠. 저에게는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아준 고마운 존재랍니다.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슈퍼맘'의 아름다운 도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죠?

카메라 앞에 선 참가자들의 이야기는 진솔함 그 자체였습니다. 보정속옷 모델로 나서면 비포 & 애프터를 그대로 드러내야 하니 좀 부끄럽지 않을까 싶었고, 일반인이 과연 프로 모델처럼 극적인 변화를 보여 줄 수 있을까 걱정도 했는데요. 그 모든 것은 기우였죠.

진짜로 착용해 보고, 그 변화를 마음껏 느껴 보았으며, 스스로 느낀 만큼 보여주기 위해 진실함 하나로 나선 예비 보정스타들의 모습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는 사람의 당당함이 빛났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더 편안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심사위원의 솔직한 심정은? "그럴 수만 있다면 다 뽑아 드리고 싶네요."

CJ 보정스타 선발대회를 주관하는 CJ오쇼핑 패션콘텐츠PD2팀 정승환 님은 대회에 참가한 고객들을 방송 모델뿐 아니라 체험단, 소비자 패널 등 다양한 자리에 모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J오쇼핑과 함께 편안하게, 아름답게, 자유롭게! 보정속옷을 위한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현장▲ CJ오쇼핑 정승환 PD

"CJ 보정스타 선발대회 모든 참가자는 홈쇼핑에 대한 이해가 많고, 보정속옷의 장단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신 분들이랍니다.

이를테면 이분들은 '재야의 고수'이신 셈인데요. 고객의 입장에 서서 보정속옷을 착용하고 '비포 & 애프터'의 변신 모습도 보여 주시고, 직접 입어보고 느낀 장단점을 솔직히 공유하는 모델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미적 기준이 지나치게 획일화된 이 시대, 다양한 사이즈의 사람들에게 꼭 알맞은 편안한 아름다움을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비현실적인 '바비 인형' 몸매의 모델이 입은 속옷을 고르는 것이 아니라 나와 닮은 모습, 나와 비슷한 니즈를 가진 모델이 직접 입은 보정속옷을 접하며 내 몸을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는 길을 고객께서 직접 찾아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건강한 꿈이 이루어지는 현장! CJ 보정스타 선발대회를 통해 선정된 모델 3인은 올가을 CJ오쇼핑이 새롭게 론칭하는 보정속옷 라인업의 모델로 나서며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입니다.

또한, 부상으로 CJ상품권 각 2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이 수여되는 것은 물론, 홈쇼핑 방송 출연을 통해 보정속옷 모델로 활동하면 회당 출연료도 받게 된답니다.

아쉽게 모델 선정이 되지 않은 참여자 중 최종 10인은 연간 란제리 약 50여 벌을 제공받으며, CJ오쇼핑 란제리 상품 체험단, 간담회 등에 참석하며 소중한 경험을 공유해 줄 예정입니다. 올가을, 그녀들의 '화려한 외출',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1211 1212 ··· 29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