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 달 앞서 각종 모임과 파티에 적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과 선물 케이크 4종을 순차적으로 내놓습니다.


연말 모임, 즐거운 파티엔 케이크가 제격!

12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선 출시하는 이번 제품은 11월부터 연달아 있을 모임과 파티 등에 잘 어울리는 실속 제품들로 구성했습니다. 화려하고 장식이 많은 케이크 위주의 정식 시즌 제품보다 모양이 단순하고, 가격 또한 1만 7,000원에서 2만 원대로 합리적인 제품들로 선보입니다.

대표 케이크인 '조이풀 패밀리'는 화이트 버터크림과 상큼한 *딸기리플잼을 섞어 시트 사이에 바른 케이크로, 장식으로 올린 화이트 초코볼 안에는 '난 너만의 영원한 산타', '넌 우리집 보물' 등 가족이나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가 들어있어 뜻밖의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조이풀 크리스마스'는 눈 결정 모양 초콜릿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낸 진한 맛의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 딸기리플잼(Strawberry Ripple Jam): 흘러내릴 정도로 묽고 부드러운 딸기잼

유럽에서 전통적으로 크리스마스에 먹는 케이크도 선물용으로 선보입니다. '구겔호프'는 가운데가 비어 있는 동그란 모양의 케이크로, 피칸피스타치오크랜베리 등을 토핑으로 올려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부쉬드노엘'은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초코 부쉬드노엘과'과 '화이트 부쉬드노엘' 두 가지로 선보입니다. 질감이 살아있는 다진 아몬드를 각각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에 섞어 케이크 전체를 코팅해 거친 나뭇결 무늬를 표현한 점이 특징입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이번 선 출시 제품은 송년회 등 11월부터 이어지는 다양한 연말 모임 등으로 지출 부담이 많은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뚜레쥬르 시즌 제품으로 간편하게 파티 아이템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797 798 799 800 801 802 803 804 805 ··· 189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