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우리 곁에 언제나 가까이 있어 그 아름다움을 실감하지 못하는 대상이 있죠. 언제나 엄하게만 느껴지던 부모님의 환한 웃음, 언제나 꼬맹이인 줄 알았던 친구 녀석의 듬직한 뒷모습, 오랜 시간 익숙해진 연인의 새삼스러운 설렘….

서울의 중심부에 우뚝 솟은 남산도 그런 대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장소이지만, 우리가 미처 느끼지 못한 더 많은 매력과 아름다움을 가진 이곳, 남산의 명소 N서울타워에서 엔그릴부터 한쿡까지, 설레는 남산 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연인과 함께 따뜻한 손 맞잡고 오르는 남산 데이트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하나둘씩 켜지는 불빛 따라 남산길을 걸어 올라가 보아요!

남산은 사시사철 언제나 아름다운 곳이지만,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둔 11월 말부터는 남산과 N서울타워가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변신하며 최고의 아름다움을 뽐낸답니다. 반짝이는 LED 조명으로 야경이 더욱 아름다운 서울의 랜드마크 N서울타워는 세밑을 앞둔 모두의 소망을 담아 별빛처럼 빛납니다.

2005년 5월부터 남산은 일반 승용차의 통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남산의 자연파괴를 막고 대기오염을 줄이기 위해서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N서울타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남산순환버스를 타고 올라가야 한답니다. 남산순환버스는 남산 인근 지하철역과 서울역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버스 정류장을 확인하세요!

날씨가 따뜻하고 미세먼지가 적은 날에는 운동 삼아 걸어 올라가는 커플도 많은데요! 걷기 편하게 정비된 산책로를 따라 N서울타워까지 오르면,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이 펼쳐지며 답답한 마음을 풀어 주는 듯 시원한 느낌이 다가온답니다.


몽글몽글 사랑이 피어나는 N서울타워 남산 데이트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커플의 꿈과 설레는 소망을 담은 N서울타워의 하트 조각

N서울타워는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 커플들에게도 무척이나 인기 높은 장소인데요. '한류'를 이끈 드라마 속 설레는 데이트 장소로 등장해 로맨틱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에게 기억되고 있죠. 이뿐만 아니라 N서울타워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구성으로 남산 데이트를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랍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세계 각국의 언어로 적힌 사랑의 약속, 자물쇠로 든든하게!

사랑의 약속을 꼬옥 잠가서 걸어 두는 '사랑의 자물쇠', 빽빽하게 적힌 꿈과 소망이 인상적인 하트 조각 등 N서울타워를 연인들의 공간으로 만드는 소중한 이벤트가 참 많은 이곳, N서울타워입니다. 발아래 펼쳐지는 서울의 풍경을 바라보며 함께 있어 행복한 이 시간을 서로의 기억 속에 영원히 간직해보기로 해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N서울타워에서 둘만의 로맨틱 스카이 워크로!

N서울타워를 가장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해발 479.7m의 N서울타워 꼭대기에 올라가 보는 것이죠! 보통 N서울타워에 간다고 하면, 남산을 올라 타워 아래 전망 데크와 조형물을 관람하곤 하는데요. 보석처럼 빛나는 서울의 진짜 야경을 보려면 타워 위까지 올라가 보는 것을 추천해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세계 각국의 높은 타워 조망대들이 반겨 주는 N서울타워 입장로

N서울타워 전망대 및 레스토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타워를 올라가야 하는데요. 고속 엘리베이터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벌써 로맨틱! 별빛 반짝이는 그래픽과 멋진 음악에 괜히 가슴이 두근두근! 이것이 바로 남산 데이트의 묘미랍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N서울타워를 오르는 고속 엘리베이터 입구, 벌써부터 별빛이 내렸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N서울타워 고속엘리베이터 영상 중 한 장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는 천장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상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마치 하늘을 뚫고 우주로 올라갈 것 같은 푸른 빛 영상과 속도감 느껴지는 그래픽으로, 잠시 엘리베이터 안에 있다는 것도 잊은 채 짧은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생각마저 들었어요.


별빛과 함께 즐기는 정갈하고 품위 있는 한식, '한쿡'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우리를 반겨주는 한쿡의 환한 불빛

N서울타워 꼭대기에는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와 함께 '별빛 속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 두 군데 있답니다. 바로 한쿡과 엔그릴이 그곳이에요.

해발 500m에 달하는 높은 곳에서, 까마득히 발아래 펼쳐진 도시의 풍경을 즐기며 만끽하는 최고의 만찬, 생각만 해도 로맨틱하죠? 그래서인지 커플들의 특별한 기념일이나 프로포즈를 위해 찾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남산 데이트의 엔딩을 장식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맛있는 음식과 최고의 분위기로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주니까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N서울타워의 둥근 라인을 따라 자리 잡은 한쿡의 테이블

한쿡은 30여 종의 다양한 한식 뷔페와 한쿡만의 특별 정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인데요.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맛있는 한식과 아름다운 서울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니, 과연 소문난 '잇 플레이스'답네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깔끔하고 담백한 한쿡의 한식 뷔페 메뉴

뭐니뭐니해도 레스토랑은 음식이 맛있어야 최고! 한쿡은 깔끔하고 담백한 우리 고유의 음식 맛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먹어 온 한식이지만, 이렇게 정갈하게 차려낸 한쿡의 음식을 맛보니 귀한 대접을 받는 것처럼 남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사랑하는 연인에게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엔그릴'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어서오세요! 오늘 밤, 연인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엔그릴입니다

이곳은 연인들을 위해 준비된 남산 데이트의 가장 아름다운 공간! 바로 N서울타워의 대표 레스토랑 엔그릴입니다! 서울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인 엔그릴은 셰프의 솜씨로 만들어진 고품격 프렌치 퀴진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자갓 서베이, 블루리본 등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꼽히기도 했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창밖에 펼쳐지는 보석 같은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최고의 만찬

약 1시간 40여 분에 걸쳐 360도 한 바퀴를 회전하는 전망식 레스토랑인 엔그릴은 창가 쪽으로 준비된 커플석이 있어, 창밖을 내다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저 멀리 깊어가는 아름다운 서울의 밤

물론 여럿이 함께 와서도 여유롭게 식사를 나누고 빛나는 야경을 감상하며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죠! 커플이 와도, 가족이 와도, 친구들과 함께 와도, 어떤 만남의 자리라도 잊을 수 없는 풍요로움으로 기억될 엔그릴이에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단체석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이 밤을 기억하게 할 나지막하게 밝혀진 촛불 하나

무엇보다 엔그릴을 가장 빛나게 해 주는 것은 섬세하고 다정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어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죠! 따뜻한 환영과 섬세한 배려가 있어 엔그릴에서의 시간이 더욱 편안하고 소중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 1시간 40분에 한 바퀴 회전하는 전망식 레스토랑 엔그릴! 타임랩스로 살짝 느껴보세요!

마음 담아 정성껏 준비한 프로포즈에 그 날의 음식과 레스토랑의 분위기까지 도와준다면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이 되겠지요? 창의성과 품격이 넘치는 엔그릴의 프렌치 퀴진 코스는 빛나는 야경보다 더욱 인상적인 맛의 추억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만끽하는 아뮤즈 부쉬

재료 본연의 맛을 유쾌하게 풀어낸 아뮤즈 부쉬(웰컴 푸드)로 시작하는 최고의 디너! 그 맛을 한층 더 높여 주는 창 밖의 반짝이는 풍경. 마치 구름 위의 산책이랄까요? 둘이 함께 떠난 로맨틱한 여행의 시작이라고 말해도 좋겠지요. 엔그릴의 밤은 그렇게 깊어 갔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감자와 방어가 어우러진 산뜻한 맛

식전주로 나온 샴페인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창밖의 풍경을 보며, 한 입 한 입 맛을 음미하는 동안 어느새 마음이 열리고 서로의 눈빛을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래서 N서울타워 엔그릴이 프로포즈 포인트구나! 알겠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감칠맛이 듬뿍~ 스페인식 돼지 등심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페투치니를 곁들인 랍스타 그라탕은 쫄깃하고 신선한 맛

연인이 함께한 시간을 잊지 못할 기억으로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오감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것이 아닐까요? 같이 즐기는 최고의 프렌치 퀴진 코스가 맛의 추억을 선사하고, 함께 바라본 보석 같은 서울의 야경이 눈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고요한 음악과 서로의 다정한 이야기가 귀에 새겨지는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오감의 추억이 하나 둘 쌓여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드는 엔그릴의 마법, 순식간에 빠져들었습니다.

엔그릴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12월 24~25일)과 연말(12월 31일)에 위의 메뉴가 아닌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1년 중 유일하게 특별한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 스페셜 메뉴와 함께 남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프로포즈를! N서울타워 엔그릴 & 한쿡에서 즐기는 남산 데이트▲ 환한 촛불로 밝히는 소중한 약속과 새해의 다짐

앞으로 계속 함께하겠다는 무언의 약속이 서로의 미래를 축복하는 지금, 올 한해를 돌아보니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 보석 같은 풍경이 아름다운 N서울타워에서 만끽하는 최고의 시간!

야경과 미식, 대화와 웃음이 함께하는 한쿡 & 엔그릴에서의 시간을 통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최고의 남산 데이트와 프로포즈를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918 919 920 921 922 923 924 925 926 ··· 280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