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했던 12월 15일, 연말연시를 화려하게 장식할 하나의 뮤지컬이 그 빛나는 막을 올렸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보디가드'인데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초연하는 뮤지컬이자 화제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는 점에서 연일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좌측부터 레이첼을 열연할 이은진 님, 정선아 님, 손승연 님

CJ E&M이 두 번째로 글로벌 프로듀싱한 작품이자 한국 초연인 만큼, 발 빠르게 소개해 드리지 않을 수 없겠죠? CJ 크리에이티브 저널은 '보디가드' 프레스콜에 참석해 주옥같은 명장면들을 먼저 만나보게 되었어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뮤지컬 '보디가드'의 매력을 지금 전해드릴게요.


박진감 넘치는 뮤지컬 '보디가드'! 세 가지 관전 포인트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뮤지컬 '보디가드'가 아시아 최초로 초연되는 LG아트센터

한 편의 드라마로 불릴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는 뮤지컬 '보디가드'! 시작부터 끝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지만, 그중에서도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있습니다. 연말연시에 '보디가드'를 관람할 예정이라면 놓치지 말고 지금 확인해보세요.


세 배우가 재현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들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레이첼의 무대

뮤지컬 '보디가드'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역시 각 장면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휘트니 휴스턴'의 히트곡입니다. 이번 한국 초연 역시 '시대의 목소리'라 불린 '휘트니 휴스턴'을 재현해 낼 배우를 찾기 위해 6개월에 걸쳐 오디션을 진행하는 등 캐스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해요. 그 결과! 최고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보여 줄 당대 최고의 여배우 '레이첼 마론'역에는 정선아 님과 이은진 님, 손승연 님이 캐스팅되었답니다.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압도적인 존재감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 정선아 님

▲ 레이첼의 진솔한 마음을 표현한 'I Will Always Love You'

특히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레이첼 역에 캐스팅된 정선아 님은 단 몇 차례의 공연만으로 팬들로부터 '인생 캐릭터'로 인정받는 등 뮤지컬 배우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어요. '휘트니 휴스턴'의 수많은 명곡 중에서도 'I HAVE NOTHING', 'I WILL ALWAYS LOVE YOU' 등의 사랑 노래를 통해 정선아 님의 무한한 매력을 느낄 수 있죠.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이은진 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

▲ 레이첼로 분한 이은진 님의 'Queen of The Night'

최근 '불후의 명곡', '듀엣가요제'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을 선보인 양파 이은진 님!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며 '보디가드'를 뮤지컬 데뷔작으로 선택했답니다.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평가받는 이은진 님의 레이첼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유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MAYAN MELODY' 공연 도중 인증샷을 남기는 장면

▲ 손승연 님과 최현선 님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 'Run To You'

레이첼 역의 또 다른 캐스팅은 바로 2012년 Mnet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손승연 님! 그녀 역시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고 있죠. "휘트니 휴스턴의 노래를 좋아해 무대에 서는 매 순간이 행복할 것 같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손승연 님의 시원하면서도 안정적인 고음이 만들어낼 새로운 레이첼을 기대해주세요!


주인공 레이첼과 프랭크의 '로맨틱 무드'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연예인과 보디가드로 만난 두 사람, 과연 그 만남의 결말은?!

뮤지컬 '보디가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바로 두 주인공의 미묘한 감정선입니다. 두 사람은 스토커에게 위협을 느낀 레이첼이 보디가드인 프랭크를 고용하면서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레이첼은 자신과 아들 플래처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통제하려 하는 프랭크를 탐탁지 않게 여깁니다.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보디가드의 명장면 중 명장면! 위기에 빠진 그녀를 구하라!

앙숙과도 같았던 두 사람은 뜻밖의 사건을 계기로 가까워지게 되는데요.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하고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구해낸 프랭크의 박력에 레이첼은 점차 사랑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두 사람이 가라오케 바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은 뮤지컬 사상 가장 긴 키스신으로 기록될 정도!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어둠 속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하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 같던 그들의 로맨스는 스토커의 등장과 함께 위기를 맞이합니다. 위험으로부터 사랑하는 여인을 지키고자 했던 보디가드의 노력은 과연 결실을 보았을까요? 그 예측할 수 없는 전개는 '보디가드' 공연에서 확인해 주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조연'의 활약

뮤지컬 '보디가드' 초연에는 주연 배우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매력의 조연들이 출연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레이첼의 언니인 니키 역의 최현선 님, 스토커 역의 이율 님, 플레처 역의 윤펠릭스, 문서윤, 이태경 님 등 조연 배우들의 활약도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에요.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긴장감 넘치는 순간!

'보디가드' 속 레이첼은 유명한 가수인 동시에 모성애 강한 엄마이기도 합니다. 극 중간중간에 아들을 향해 무한한 사랑을 발사하지만, 그것이 스토커의 눈에 띄어 위험에 처하기도 하죠. BGM부터 긴장감이 넘치는 이 순간은 조연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있었기에 더욱 빛을 발한 장면입니다.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프랭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레이첼의 언니 니키

레이첼의 언니 니키 역은 뮤지컬 배우인 최현선 님이 맡았는데요. 최현선 님은 눈을 뗄 수 없는 연기와 주연 배우 뺨치는 무대 매너,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의 박수갈채를 받았어요. 동생을 사랑하지만, 매번 빛나는 동생에게 모든 것을 양보해야 했던 언니 니키의 고백은 예상하지 못한 전개로 관객의 눈물을 자아냅니다.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화려한 비보잉으로 무대를 장악한 커튼콜 장면

공연을 마무리 짓는 화려한 커튼콜 무대, 그 무대의 막을 올리는 이는 다름 아닌 '비보이'들입니다! 12인의 남, 녀 배우로 구성된 앙상블은 극 중 레이첼의 무대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죠. 특히 커튼콜에서는 이들이 가장 먼저 등장해 눈을 뗄 수 없는 비보잉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주연은 아닌 조연임에도 시선을 강탈하는 '신 스틸러'들의 활약도 기대해 주세요!


뮤지컬 보디가드 프레스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을 만나다▲ 뮤지컬 '보디가드' 많이 사랑해 주세요!

CJ E&M이 ‘킹키부츠’에 이어 두 번째로 글로벌 프로듀싱한 뮤지컬 ‘보디가드’는 영화 ‘보디가드’의 감동을 보다 진하게 전달하며 세계적인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012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성공적으로 초연한 이래 영국, 아일랜드, 독일, 모나코, 네덜란드 등 유럽 전역에서의 공연을 거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상륙했죠.

우리에게도 친숙한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조화를 이룬 뮤지컬 '보디가드'는 2017년 3월 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세 명의 레이첼과 두 명의 프랭크 중 어떤 캐스팅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거에요! 뮤지컬 '보디가드'와 함께 더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1121 1122 1123 ··· 302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