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장 줄리앙과 협업한 뚜레쥬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랑스 디자이너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습니다.


폭넓은 구성으로 연인, 지인 선물로 안성맞춤

장 줄리앙과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뚜레쥬르의 이번 시즌 제품은 ‘스윗밤(Sweet bomb)’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사랑과 달콤함이 폭탄처럼 팡팡 터지는 느낌을 장 줄리앙 특유의 톡톡 튀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풀어냈습니다. 장 줄리앙은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위트 있는 메시지를 담아 간결한 선과 컬러풀한 작품들로 유명합니다. ‘눈∙코∙입’ 작품이 대표적으로 프린팅된 장 줄리앙과 의류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협업 의류는 인기 스타들이 TV 프로그램에 착용하고 나오는 등 트렌디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에 연인뿐만 아니라 지인에게도 가볍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초콜릿, 사탕, 케이크를 비롯해 선물용으로도 좋은 머그컵, 손거울 등 다양한 MD 세트 상품까지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아트웍 제품으로 소장 욕구 상승

장 줄리앙과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제품


대표 제품인 ‘달콤한 스윗 러브’는 장 줄리앙의 대표 일러스트를 다양한 초콜릿과 패키지에 적용해 보는 즐거움과 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달콤함이 팡팡볼’은 사랑의 달콤함이 팡팡 터질 것 같은 폭탄을 귀여운 볼 형태로 형상화하고, 장 줄리앙의 대표 디자인인 눈∙코∙입 아트웍을 간결하게 패키지에 적용했습니다. MD 머그와 함께 구성한 ‘스윗머그세트’는 대용량 머그컵에 달콤한 초콜릿과 캔디를 담은 구성으로,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프린팅된 머그컵이 소장가치를 더해줍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좋은 케이크도 함께 선보입니다. ‘스윗 러브 레드벨벳’은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장 줄리앙의 이번 시즌 대표 일러스트 스티커 픽을 꽂아 깜찍함을 더했습니다. ‘스윗 코튼 캔디 케이크’는 화사한 파스텔 레인보우톤의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으로,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를 시트 사이에 넣어 독특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가 기분 좋을 장 줄리앙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장 줄리앙 협업 제품을 통해 연인을 비롯해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