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김치 유산균을 빵에 접목한 ‘유산균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합니다.


CJ제일제당이 7년 연구 끝에 개발한 BYO유산균


뚜레쥬르는 CJ제일제당 연구소가 개발한 BYO유산균 CJLP-133을 넣은 ‘유산균 시리즈’를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후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아이들에게 좀 더 건강한 재료로 만든 빵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젊은 주부들과 여성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뚜레쥬르가 사용한 유산균 'CJLP-133'은 CJ제일제당이 7년간의 연구 끝에 김치유산균에서 추출한 기능성 유산균입니다. 장 건강은 물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대한 효과를 국내 식약처로부터 최초로 인정받았으며,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받아 신규 식품원료(NDI)로 등재됐습니다. BYO유산균은 출시 3년 만에 브랜드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피부 유산균을 케이크로 즐기자!

이번 신제품은 뚜레쥬르 유산균 시리즈에 가장 호응이 높았던 여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케이크 위주로 기획했으며, 기존 자사 유산균 제품 대비 유산균 함량(제품 100g당 유산균 함유량)을 최대 60% 높였습니다.


유산균을 더한 진한 치즈 생크림과 딸기를 더해 풍부한 맛의 ‘스트로베리 치즈 생크림’과 유산균을 넣은 요거생크림과 블루베리 리플잼을 넣은 ‘블루베리요거쉬폰’ 등이 대표 제품입니다.


또한, 케이크 위에 바삭한 그래놀라를 뿌려 먹는 ‘떠먹는 쁘띠 그래놀라 요거생크림’은 1인용이라 혼자서도 부담 없이 간식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활짝 핀 꽃 모양의 패스트리 속에 유산균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플라워팝’도 맛과 영양, 비주얼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한국인에게 잘 맞는 김치유산균을 접목한 유산균 시리즈가 먹거리 하나에도 건강을 고려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앞으로도 뚜레쥬르는 건강한 재료를 지속 발굴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