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푸드빌의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25일 전국 100번째 신 콘셉트 매장인 ‘공덕해링턴점’을 오픈합니다. 

확 바뀐 제품과 브랜드 가치에 고객 호응 높아

신 BI 100호점인 '공덕해링턴점'은 상권특화형 매장으로 '스내킹 카페(Snacking cafe)'를 콘셉트로 샌드위치, 샐러드, 착즙주스, 델리 메뉴를 강화하고 커세 섹션을 강화하는 등 오피스 상권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CJ푸드빌은 신 BI(Brand Identity) 선포 1년 만의 이 같은 성과를 기점으로 매장 전환 및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낼 계획입니다.

뚜레쥬르는 지난 2016년 4월 잠실에 갓 구운 신선함을 콘셉트로 한 매장을 선보이며 신 BI를 선포했습니다. 1997년 브랜드 론칭 이후 3세대 콘셉트로, 신선함을 상징하는 ‘잉글리시 그린’, 풍부한 맛과 향의 상징 ‘로즈골드’ 등 생동감 있는 컬러를 사용해 외형적인 변화를 줬습니다.

또한, 그동안 지속 쌓아온 ‘건강한 재료’로 차별화한 뚜레쥬르의 장점은 그대로 고수하면서 ‘갓 구운 신선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을 적극 출시했습니다. 매장 내·외부에 ‘빵 나오는 시간’을 알리는 디지털 액자와 홍보물을 비치하고 시간대별로 갓 구운 빵을 시식, 판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에 대한 고객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리뉴얼 매장 기준 점당 매출이 기존 대비 1.5배 이상 늘었고, 방문 고객 수는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제품 라인업에 대한 호감도도 증가해 1년 만에 갓빵 시리즈(전략제품) 등을 평년보다 2배가량 많은 100여 개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가맹점주들의 매장 리뉴얼 및 신규 매장 개설 문의가 쇄도했고, 매장 전환에 가속이 붙어 1년 만에 100개 매장이 새롭게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상권 특화형 ‘스내킹 카페(Snacking cafe)’ 첫선

뚜레쥬르 100호점 '공덕해링턴점'▲ 뚜레쥬르 100호점 '공덕해링턴점'

뚜레쥬르 공덕해링턴점은 한 단계 더 진화한 상권특화형 매장입니다. 대표적인 오피스 상권의 특성에 맞춰 *스내킹(Snacking) 콘셉트를 도입했습니다. 샌드위치, 샐러드, 착즙 주스, 델리 메뉴 등을 대폭 강화하고 쇼케이스를 전면에 비치해 가시성과 동선에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또한, 커피 섹션을 강화해 원두를 이원화하고 프리미엄 커피 메뉴를 제공합니다.


공덕해링턴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략 제품은 무려 80여 개에 달합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포카치아에 구운 쥬키니 호박, 가지,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그릴드베지포카치아’, 홍콩식 에그 누들 샐러드를 토마토 토르티야에 말아서 먹는 ‘에그 누들 THIN 샌드위치’, 아티초크, 그릴 치킨과 선 드라이 토마토를 넣은 ‘TLJ 파니니’ 등은 직장인들이 바쁜 업무 중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진한 치즈와 초코브라우니를 스틱 형태로 재미있게 즐기는 ‘치즈·초코스틱바’는 오후의 스트레스를 날릴 나만의 디저트나 센스 있는 오피스 선물로 제격입니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갓 구운 빵, 프리미엄 케이크 등으로 고객 호응이 높은 뚜레쥬르 신 콘셉트 100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브랜드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연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신 콘셉트 매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스내킹(Snacking): 샌드위치, 샐러드, 스무디 등으로 가벼우면서도 간편하게 식사를 대체하는 것.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도화동 25-66 B동 1층 1호 | 뚜레쥬르 공덕해링턴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996 997 998 999 1000 1001 1002 1003 1004 ··· 298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