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지역사회 기관 및 복지관 총 16곳에 온열기 2,200대 기부…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 김장봉사, 도시락 봉사, 모금방송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 펼쳐


  “최근 강추위로 인해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도 함께 얼어붙었는데, 이번 CJ오쇼핑의 후원을 통한 사랑의 온기가 그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 같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초콜릿 대신 받은 온열기로 따뜻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실 것 같아 행복합니다.”(방배노인복지관 37세 권태연 복지사)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지난 주 서초구청, 수도방위사령부, 방배노인복지관 등 총 16개의 지역 사회 기관과 복지관에 총 2,200대의 온열기를 기부했습니다. 2월 13일에는 방배노인복지관에서 방배노인복지관 이현숙 관장과 CJ오쇼핑 대외협력팀 신윤용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열기 증정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CJ오쇼핑이 기부하는 ‘바름하임(Warm Heim)’ 온열기는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총 2억 원 이상의 현물을 기부하게 되는 셈인데요. 기부한 물품은 지역의 독거노인이나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그 동안 CJ오쇼핑은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매년 지역단체와의 김장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방배노인복지관과 과천노인복지관에서 독거노인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를 매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지구촌사랑나눔과의 다문화 가정 지원사업, 아름다운가게에 상품과 판매 봉사 지원사업, 그리고 정기적인 모금방송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상생 활동들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CJ오쇼핑 신윤용 대외협력팀장은 “이제까지 CJ오쇼핑은 지역사회, 중소기업,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731 2732 2733 2734 2735 2736 2737 2738 2739 ··· 292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