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그룹(회장 이재현)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24~25일 이틀간 전국의 공부방 아동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고 나누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CJ그룹 임직원들이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공부방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음식을 만들고 있다.▲CJ그룹 임직원들이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공부방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음식을 만들고 있다.

 

CJ그룹은 임직원 500여 명은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공부방 100여 곳을 찾아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떡만둣국, 전, 떡갈비 등 명절 음식을 함께 만들고, 민속놀이와 레크리에이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음주 일변도의 회식에서 벗어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부서별로 공부방을 찾아 봉사활동 시간을 갖는 ‘나눔 회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CJ그룹은 나눔 가치 실천을 위해 임직원의 봉사활동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지난 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CJ그룹 임직원 수는 2만여 명, 총 봉사활동 시간은 약 13만 시간에 달한다”고 밝혔다.

CJ그룹은 “교육 기회의 불평등으로 가난이 대물림 되어서는 안 된다”는 이재현 회장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05년 CJ도너스캠프(http://donorscamp.org)를 설립, 전국 4,600여 개 공부방과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며 소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설·추석 명절 봉사활동, 어린이날 문화활동과 특식파티, 연말 김장 봉사 등 연중 시기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 152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