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그룹은 '대한민국 하나뿐인 PGA투어 정규대회'인 (이하 THE CJ CUP, 더 CJ컵)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릿지 키즈(BRIDGE KIDS)’ 개최를 알리고,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시작한다.

 

골프를 사랑하는 초등학생 15명 선발, 교육 체험 및 대회 관람

▲ 브릿지 키즈 모집 포스터▲ 브릿지 키즈 모집 포스터


‘브릿지 키즈’는 골프 꿈나무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15명의 학생들은 대회 전날 10월 16일(수)부터 이틀 간 클럽나인브릿지 (제주)에서 진행되는 ‘브릿지 키즈’ 프로그램에 참가, <더 CJ컵> 출전 선수와의 만남과 골프 클리닉 시간을 갖고, 다음날에는 대회 1라운드를 관람하며 세계적인 무대를 직접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접수는 8월 31일까지 2단계에 걸쳐 신청해야 한다. 먼저 지원자는 본인의 스윙 모습이 담긴 자기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재 한 후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브릿지 키즈를 통한 ‘Bridge to Realization’ 실현 기대

▲ 지난해 진행된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과 함께 기념 셀카 사진을 찍은 임성재 선수(오른쪽)▲ 지난해 진행된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과 함께 기념 셀카 사진을 찍은 임성재 선수(오른쪽)


CJ그룹 관계자는 “’브릿지 키즈’에 참가하는 골프 꿈나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인재라고 할 수 있다. 몇 년 뒤에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에 THE CJ CUP에 출전하는 선수가 나오기를 기대한다.” 라면서 “<더 CJ컵>에서 PGA투어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CJ그룹은 계속해서 골프 꿈나무들을 응원하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CJ그룹은 지난 2017년부터 Bridge to Realization이라는 대회 모토 아래 골프 유망주와 꿈나무들에게 큰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2017년 첫 대회 때부터 아마추어 선수에게 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 큰 무대의 경험을 선사 함으로서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나갈 주니어들에게 기회를 아끼지 않았다. CJ 그룹은 다양한 아마추어 유소년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브릿지 키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www.thecjcup.com)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http://kesg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 267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