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 CGV가 오는 24일, 국내 최초 틸팅 스크린을 적용한 특별관 ‘스피어X(SphereX)’를 CGV송파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피어X, ‘나를 감싸는 극강의 몰입감’ 선사

▲ CGV 송파, 스피어X관 내부 전경


앞서 선보인 CGV천호, 영등포의 스피어X는 CJ CGV가 2015년에 세계 최초로 독자 개발한 반구 형태의 특별관이다. 기존 스피어X관이 커브드(Curved) 스크린과 구형 천장으로 공간적 몰입감을 강화한 방식이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피어X관’(73석)은 틸팅 스크린, 레이 백 시트, 플렉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나를 감싸는 듯한 극강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CGV송파의 스피어X관은 국내 최초로 영화가 시작되면 관객 방향으로 스크린이 20도 가량 기울어지는 틸팅(Tilting) 스크린을 설치했다. 관객을 향해 다가오는 틸팅 스크린을 통해 보다 실감나는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이에 맞춰 영화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레이 백(Lay Back) 좌석의 각도를 120도로 최적화했다. 마치 영화를 편하게 누워서 보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운드 또한 개별 좌석마다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플렉사운드(Flexound) 시스템을 적용했다. 플렉사운드는 좌석별 빌트인(Built-in) 개인 증강 사운드 시스템으로, 좌석마다 최적의 서라운드 존을 형성해 배우의 대사는 더 또렷하게, OST와 효과음은 더욱 섬세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CGV송파 스피어X관의 첫 상영작은 ‘캣츠’. 영화 ‘캣츠’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끈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옮긴 뮤지컬 영화로, 새로운 스피어X를 통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영화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CJ CGV,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하며 많은 관객 즐기길 바라

▲ CGV 송파, 스피어X관 좌석 이미지


새로워진 스피어X 오픈을 기념해 CGV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12월 31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CGV송파 스피어X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 CGV송파 스피어X관에서 보고싶은 영화와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CGV송파 스피어X 전용 관람권(1인 2매)을 선물한다. 오는 24일부터 연말까지 CGV송파 스피어X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 전원에게는 2020년 1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한 CGV송파 스피어X관 3천원 할인 쿠폰을 2020년 1월 3일에 일괄 증정한다.

CJ CGV 사업기획팀 김희정 팀장은 “화면과 사운드가 관객을 감싸는 것처럼 색다른 몰입감을 선사하는 새로워진 스피어X를 많은 관객들이 느껴보셨으면 한다”며, “실감나는 영화 관람과 함께 오픈 이벤트를 통해 혜택까지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CJ CGV는 혁신적인 기술과의 결합을 통해 관객들이 더욱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2005년 CGV용산에 국내 최초로 ‘IMAX’를 도입한 이후, 세계 최초 오감 체험 특별관 ‘4DX’, 세계 최초 멀티 프로젝션 상영관 ‘스크린X’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상영관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2

  • 관객

    관객의 입장과 기대감은 전혀 없는 또다른 특별관이 만들어진 거에 크게 유감입니다. 인도네시아 CGV blitz나 다른 외국 CGV 지점은 애트모스 사운드 스피어X관을 만들면서, 국내는 왜 특별관에 차세대 음향포맷 도입을 소홀히 하는건가요? 게다가 기존까지 스피어X관은 천호, 영등포 보면 중대형-대형 스크린이었는데 송파 스피어X관을 보니 매우 작네요. 이래놓고 특별관으로 분류하고 요금 추가로 받는데 합당한가요? 제발 외국에만 애트모스관 만들고 상영하는등의 내수차별좀 그만 하시기 바랍니다. CJ 배급 백두산도 애트모스 믹싱이 있는데 CGV에서는 애트모스 사운드로 관람 못한다는게 아이러니합니다. 그리고 제발 시설만 고급화한 특별관 말고, 소비자를 위한 특별관다운 대형 특별관 만드는데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 호두

    ㅇㅈ입니다 CGV는 애트모스 도입을 왜안하는거죠?
    별 쓸모도없는 사운드x로 천원더 받아먹지말고 애트모스도입해서 메박이랑 경쟁하는게 더 좋을거같은데요... 스피어x라해서 화면클줄알았는데 쥐꼬리만한 화면으로 뭘 보라는거죠... 씨내엔포레도 컨셉만 좋지 뭐 국내사람들이 그런 시설 얼마나 가겠습니까 그돈주고 볼바에야 그냥 일반관가격주고 보지 시장조사좀 하시고 특별관좀 만드세요 그리고 아이맥스 독점 계약했으면 잘좀써먹으세요 아이맥스 특별전이라던지 아이맥스 매니아 1년하고 없애버리는게 고객을 끌어오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

댓글쓰기

이전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 285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