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제일제당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화끈한 맛이 일품인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매운맛이 일품인 콜라보 제품

▲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화끈한 맛이 일품인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화끈한 맛이 일품인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청양고추를 넣어 먹을수록 중독되는 화끈한 매운맛을 더했다. 또한 1만번 이상 치댄 쫄깃한 만두피에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주요 식품첨가물(합성향료, 아스파탐/아세설팜칼륨(감미료), 수용성안나토(착색료), D-소비톨액)을 넣지 않았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야구 무관중 시대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즐기는‘야구 집관족’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비비고 왕교자>로 국내 만두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CJ제일제당과 열정적인 팬덤을 자랑하는 한화 이글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두를 좋아하고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10일부터 프로야구 시즌 한정 판매 예정

▲ 한화 이글스 외국인 투수 서폴드 선수와 <이글이글 불꽃왕교자>의 절묘한 만남! ▲ 한화 이글스 외국인 투수 서폴드 선수와 <이글이글 불꽃왕교자>의 절묘한 만남!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오는 10일(수)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야구 시즌에 한정 판매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운 맛을 잘 살려 경기를 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CJ제일제당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고민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69 70 71 72 73 74 75 76 77 ··· 299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