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이 17일부터 디즈니·픽사의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을 기념해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디즈니·픽사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 기념 기획전 선보여

▲ CGV 씨네샵에서 픽사 상품 기획전 개최한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 분)과 발리(크리스 프랫 분)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로, 개봉일인 17일 현재 CGV 예매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픽사 상품 기획전'에서는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도리를 찾아서’ 등 캐릭터 굿즈 신상품 49종을 포함해 총 56종의 픽사 굿즈를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23개 CGV 씨네샵 또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디&포키와 버즈 2종으로 출시되는 ‘토이 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가 눈길을 끈다.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옮긴 생동감 있는 표정과 포즈가 특징적이며, 12인치 사이즈의 피규어다. 한정판 피규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인천, 광교 씨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등 픽사 마니아를 위한 굿즈 만나볼 기회

이 외에 공부할 때나 일할 때 유용한 문구류 또한 픽사 캐릭터들이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영화 속 캐릭터가 디자인된 노트류부터 L홀더, 마스킹테이프, 마우스 패드, 스티커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각 영화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는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떠올리게 한다. 또한 뱃지, 마그넷, 키링 등 휴대하기에 좋은 각종 잡화류도 굿즈로 탄생했다. ‘몬스터 대학교’의 셜리와 마이클,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토이 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 깜찍한 영화 속 캐릭터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픽사 신작과 씨네샵 굿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31일까지 당일 관람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영화 티켓을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는 씨네샵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 극장 및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픽사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픽사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애정하는 픽사 캐릭터 굿즈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57 58 59 60 61 62 63 64 65 ··· 299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