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이른 무더위를 맞이해 ‘초여름 보양 대전’을 시작하고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여름철 보양을 위한 여름 신메뉴 선봬

▲ CJ푸드빌 계절밥상, '초여름 보양대전' 시작


최근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여름철 보양에 제격인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는 기운을 북돋워줄 수 있는 장어를 튀겨 감칠맛 나는 고추장 소스로 버무리고 향긋한 더덕구이와 파채를 곁들인 일품 메뉴다. ‘간장 등갈비구이’는 부드럽고 촉촉한 등갈비를 달콤짭조름하게 간장양념해 구워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간장 등갈비구이’는 평일 저녁, 주말에만 제공한다. 두 신메뉴는 프리미엄 도시락으로도 선보여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민라이더스 등 배달앱 및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열무 막국수’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열무김치와 새콤달콤한 국물, 여러 가지 재료를 취향에 맞게 조합하면 입맛 돋우기로 제격이다. 고급 과일로 부드러운 과육에 진한 단맛을 자랑하는 ‘애플망고’가 종일 제공된다. 아이스크림과 얼음으로 ‘애플망고 빙수’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우리 농가 살리기 캠페인’ 실시해 국내산 옥수수, 가지를 활용한 메뉴 출시

계절밥상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가를 위한 ‘우리 농가 살리기 캠페인’도 실시한다. 국내산 옥수수와 가지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하고 농산물을 키운 농부님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비치한다. 정선 찰옥수수로 만든 ‘정선옥수수&깍지콩구이’는 고기 메뉴와 잘 어울린다. 

옥수수를 그대로 쪄 제공하는 ‘정선 찐옥수수’도 있다. 이외도 계절밥상의 시그니처 메뉴인 ‘옥수수죽’과 톡 터지는 옥수수 알과 고소하게 즐기는 ‘옥수수 크림떡볶이’도 출시한다. 식감이 살아있는 ‘여름 가지밥’과 마파소스와 조화를 이뤄 덮밥으로도 즐길 수 있는 ‘매콤 여름 가지 튀김’도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 해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28일까지 여름 별미 메뉴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평일 점심 3천원, 평일저녁/주말 6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이 예상 돼 몸 보신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로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은 계절밥상에서 보양을 하고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 180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