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인기 아이돌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홈쇼핑 무대에서 콘서트를 연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0일 새벽1시 SF9 멤버들과 함께 하는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록밴드 자우림 방송에 이은 한여름 밤 집에서 즐기는 홈쇼핑 힐링 콘서트 2탄이다. 


아이돌그룹 SF9, 신곡 무대 공연 펼치고 ‘앳센셜’ 타월 세트 판매

▲ CJ오쇼핑은 20일 새벽 1시 아이돌그룹 SF9이 출연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의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CJ오쇼핑은 6월 출시한 앳센셜의 블루 색상 타월 5종과 SF9의 미니 앨범 8집, 한정판 굿즈 세트를 5만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SF9의 신규 앨범과 SF9 로고, 신규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CJ오쇼핑의 이번 방송 타이틀인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는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를 패러디한 것이다. 

SF9은 로운, 찬희 등 9명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으로 이번 달 6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SF9 멤버들은 배우, MC, 광고 모델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2016년에 데뷔해 ‘오솔레미오’, ‘Good Guy’, ‘질렀어’ 등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다. 


타월 5종과 SF9 한정판 굿즈 세트 선봬

SF9은 이 날 방송에서 새로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과 ‘Good Guy’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SF9의 신규 앨범 타이틀곡인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의 콘셉과 어울리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SF9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Jmall은 SF9 관련 기획전을 13일 오픈했다. 방송 전 CJmall에서 앳센셜 타월과 한정판 굿즈를 미리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SF9의 홈쇼핑 방송 리허설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를 24일 문자로 전송해준다. ‘나를 춤추게 하는 순간’을 주제로 댓글을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SF9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운영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총 100명에게는 SF9의 싸인이 담긴 신규 앨범(30명), 젤리백(40명), 포스터(3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그 동안 ‘컬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음악, 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방송을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2015년 가수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를 시작으로,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셀럽파이브, 힙합 뮤지션 드렁큰 타이거 등의 콘텐츠와 연계 시도들이 대표 사례다. 최근에는 록밴드 자우림과 함께 하는 ‘포도와 음악사이’ 프로그램도 진행한 바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상품마케팅담당 조일현 상무는 “홈쇼핑 고객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에는 젊은 팬들이 많은 아이돌 그룹 SF9과 함께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콘텐츠와 커머스의 다양한 연계 시도를 통해 홈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