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지난 3월 8일 7시 30분, 청담시네시티 3층 M CUBE에 멋쟁이 남자들이 다 모였습니다. 바로 진짜 남자들의 TV채널! XTM의 오프라인 문화프로젝트 ‘MAN & TALK’을 보러 모인 겁니다. CJ도너스캠프가 이 자리에 함께 한 건, 뭔가 이 곳에서 좋은 일이 벌어진다는 거겠죠? 바로 유명인들의 소장품을 경매하고 이를 도너스캠프에 기부해주신단 소식을 들었거든요. 과연 어떤 행사인지, 또 경매는 잘 이뤄지는지 궁금해서 한 걸음에 달려왔습니다.


이날 MAN & TALK 1, 2부는, ‘BODY’를 주제로 전문가를 모시고 이야기를 듣는 자리였습니다. 1부에서는 한동길 트레이너님이 나오셔서 ‘쉽게, 효율적으로 운동하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역시, 선생님은 위대합니다. 200명의 성인남성들이 이렇게 한 자리에서 정면에 집중할 수 있다니요.  

트레이너님은 생활 속에서 ‘BODY’관리하는 법도 함께 알려주셨는데요, 하루에 사과를 껍질째 하나씩 먹으면 암 발병률이 52%나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유용한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그 중 제일 기억에 남는 깨알TIP은, 회식 전 올리브유 한 컵을 미리 마시면 먹은 음식이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나와서 살이 안 찐다는 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리브유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2부에서는, 패션 디자이너 정욱준님께서 ‘남자의 바디를 살리는 스타일링’에 대해 이야기하셨습니다. 주로 ‘슈트(정장)’에 대해 이야기하셨는데요, ‘네이비는 제2의 블랙, 올 봄 멋쟁이라면 네이비를 입어야’라고 강조하신 게 기억에 남습니다. 디자이너님, 도캠지기 오늘 네이비 입었습니다. 


더불어, XTM의 ‘히어로는 슈트를 입는다’라는 프로그램 출연진 분들이 자리를 함께하셨어요. 슈트를 입은 조성모, 마르코와 모델 송경아님이 무대로 나와 인사를 합니다. 송경아님은 워낙 키가 크셔서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아, 이게 모델포스로구나.’ 확~ 와닿습니다.


이어서, 드디어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3부 행사입니다. ‘MAN & TALK’의 출연자인 배우 연정훈, 바리스타 방종구, 사진작가 김한준, 조각가 권오상, 디자이너 홍승완의 애장품이 경매로 판매되어, 판매금액 전액이 CJ도너스캠프에 전달된답니다. 많은 분들이 공부방 아이들을 위해 기울여주시는 관심에, 도캠지기는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경매는 영화에서만 봤었는데 직접 보니 참 재미있었습니다. 연정훈님의 사인이 들어간 티셔츠의 발표 순간에는, 살짝 긴장감이 돌기도 했는데요. 경매에 나온 애장품들은 새 주인을 찾아가고, 공부방 아이들에게는 기부가 되는 모두가 행복한 경매지만, 그래도 경매 본연의 매력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뜻 애장품을 내어주신 분들, 경매를 통해 기부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뜻깊은 자리에 축하공연까지 더해졌는데요. 슈퍼스타K 3의 ‘투개월’ 김예림님이 특별공연을 해주셨답니다. 김예림양은 지난 2011년 크리스마스에 방송된 CJ오쇼핑 모금방송 ‘오쇼핑의 기적’에도 출연하여 공부방 아이들을 위해 노래해 준, 도너스캠프의 재능기부자이기도 하시죠. 특별히 오늘은 솔로로 노래했는데, Lady GaGa의 [Poker face]를 불러 현장의 뭇 남성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도 사로잡혔습니다. :D

 

도너스캠프로 전달된 기부금은 공부방 아이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CJ도너스캠프는 따뜻한 나눔이 피어나는 일을 많이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겁니다. 도캠지기는 부지런히 그 나눔 소식을 여러분께 전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뜻깊은 행사를 만들어 주신 XTM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남자의 날을 세우고 기부까지 하는 XTM! 흥해라!

남자는, 기부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846 2847 2848 2849 2850 2851 2852 2853 2854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