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안전한 공부방 캠페인 이미지


생활방역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CJ가 소외 아동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팔을 걷었다.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다음달 8일까지 CJ ONE 포인트 활용한 <안전한 공부방 만들기>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각지 공부방에 생활방역 필수품인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것이다.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 및 CJ ONE 웹사이트·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배너를 클릭, CJ ONE 포인트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이후 CJ나눔재단과 CJ제일제당이 각각 기부금과 같은 규모의 금액 및 현물(마스크 및 손소독제)을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전달, 기부 규모를 3배로 키운다.

CJ나눔재단 이용권 국장은 “소외아동들의 안전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사회 생활방역 준수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TV’ 소속 크리에이터 및 ‘먼쓸리씽’(여성밀착생활스토어 App)과 함께 <랜선 릴레이>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채널 구독자들이 ‘여성용품 지원에 대한 인식개선’ 설문에 응답하면 여성위생용품 1박스가 기부물품으로 적립된다.

한편, CJ나눔재단은 전국 공부방을 중심으로 소외 아동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가 본격 확산되던 지난 3월 약 3억원 상당의 식료품 및 생필품을 공부방 아동 가정에 전달했고, 이달 말까지는 전국 공부방 1200여 곳에 패밀리 레스토랑 도시락과 피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 21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