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우리가 기다린 레전드 예능이 귀환한다. 2020 초밀착 생활극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가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것!


롤코 DNA에 트렌드 더해... 우리가 기다린 웃음이 온다!

▲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로고 이미지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제공)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tvN 개국 공신이자 원조 예능 '롤러코스터'의 2020년 버전이다. 기존에 사랑받았던 공감과 웃음 DNA를 유지하며, 동시에 변화된 시대상과 개그 코드에 맞춘 드라마적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연진의 다채로운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코너로 2020 초밀착 생활극을 보여 줄 예정이다. 방송 계획이 알려지자 이미 화제를 모았다.

'롤러코스터 리부트'의 출연진 라인업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가은, 문세윤, 송진우, 양세찬, 정신혜로 구성된 화려한 출연진이 프로그램에 합류. 이미 뛰어난 끼와 매력, 그리고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이들은 다양한 코너에 출연해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오리지널 멤버와 대세 아이콘이 잘 어우러진 조합이 단연 눈길을 끈다. '롤러코스터' 기존 멤버이자 핵심 캐릭터인 정가은의 컴백이 반가운 가운데, 문세윤, 송진우, 양세찬, 정신혜 등 핫한 새 얼굴들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성욱 PD, '롤러코스터 리부트'의 키워드는 몰입도

'롤러코스터 리부트'에서는 '롤러코스터'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남녀탐구생활'의 확장 버전인 '모두의 탐구생활'이 코너 중 한 축을 담당한다. '남녀탐구생활'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남녀를 떠나 모두를 아우르는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 '모두의 탐구생활'에서는 매주 달라지는 주제 아래 사람들의 속마음을 탐구하며 폭넓게 공감할 법한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권성욱 PD는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롤러코스터', '푸른거탑', 'SNL코리아' 제작진이 의기투합한다. 예전 '롤러코스터'는 공감과 웃음 키워드에 ‘새로움’이라는 화두가 중심이었다면, 이번엔 ‘몰입도’를 높이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하는 배우들과 함께 이야기를 중심으로 드라마적인 부분을 잘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고자 한다. '롤러코스터'의 핵심 재미 요소에 더욱 신선한 즐거움을 더해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1

댓글쓰기

이전 1 ···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