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GV 씨네샵(CINE SHOP)’이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최초로 시도한다.


2020년 씨네샵 신상품 30% 할인, 쇼핑라이브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세트 상품 및 럭키박스 눈길

▲ CGV 씨네샵 쇼핑라이브 ▲ CGV 씨네샵 쇼핑라이브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이 25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CGV 씨네샵은 신상품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과 럭키박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CGV 씨네샵이 시도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함과 동시에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최근 쇼핑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당 방송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 텀블러, 컵, 마그넷 등 CGV 씨네샵의 2020년 신상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칩앤데일, ‘덤보’, ‘달마시안’ 캐릭터 텀블러 3종과 ‘인어공주’, ‘도리를 찾아서’, ‘토이 스토리’ 캐릭터 입체 마그넷 3종을 선보인다. 또,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 머그컵, 디저트볼 등 컵류 12종과 토이 스토리 25주년 기념 한정판 ‘우디&포키’, ‘버즈’ 피규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필수 아이템이 된 스마트 홀더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토이 스토리’, ‘몬스터 대학교’, ‘밤비’, ‘곰돌이 푸’, ‘앨리스’, ‘인어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팬들을 설레게 하는 귀여운 캐릭터 15종이 준비돼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로 각각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은 CGV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디즈니 캐릭터 쿠션 1개로 구성돼 있으며, 56% 할인된 가격인 1만9천9백원에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 캐릭터 쿠션은 ‘푸우’, ‘피글렛’, ‘밤비’, ‘스티치’, ‘덤보’, ‘플라운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최소 4만원에서 최대 9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9천9백원에 한정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 프렌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 문구 잡화류 10 여종의 상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선물 준비,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토이 스토리 레고’ 선물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30명에게는 영화관람권(1인 2매), 5명에게는 CGV광교 씨네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매씩 증정한다. 또,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씨네샵 굿즈를,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토이 스토리 레고’를 선물한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25일 저녁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CGV 씨네샵이 언택트 시대에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영화 굿즈를 만날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영화 굿즈를 사랑하는 팬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판매 전략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