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대한민국 대표 힙합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9(이하 ‘쇼미9’)’이 오는 16일(금)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쇼미더머니9', 역대급 프로듀서와 쟁쟁한 실력자 대거 등장 

▲ '쇼미더머니9'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구성된 프로듀서 군단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자리해 눈길을 끈다.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 코드쿤스트와 팔로알토, 자이언티와 기리보이, 저스디스와 그루비룸으로 이루어진 네 팀이 실력파 래퍼를 영입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 역시 ‘쇼미9’을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에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매 시즌 진화해 온 ‘쇼미더머니’답게 이번 시즌에서도 금요일 밤을 책임질 힙합씬의 고수들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 것. 먼저 이번 예고편에는 ‘쇼미더머니’의 여러 시즌에 프로듀서로 활약한 스윙스가 지원자로 나서 단박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스윙스의 참가자 도전은 지난 시즌2 이후 약 7년만에 성사된 것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실력과 인지도를 갖춘 긱스의 릴보이, 아이돌 지원자인 스트레이키즈의 창빈 등의 모습이 담겼다.


우승자에게 상금 1억 원과 1년 간 음악 활동 지원 

▲ '쇼미더머니9'은 역대급 프로듀서와 쟁쟁한 실력자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쇼미9’을 피바다로 만들 것 같은 베일에 쌓인 고수들의 대거 등장을 예고한 것은 물론, “사실 제일 보고 싶었던 무대가 이런 것”, “제가 제일 잘 알고 있는 힙합의 모습이었던 것 같다”며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은 주인공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쇼미9’은 이번 시즌 우승자에게 ‘영 보스(YOUNG BOSS)’ 타이틀을 선사함과 동시에우승 상금 1억 원을 포함해 우승 래퍼가 1년간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초호화 뮤직 비즈니스 플랜을 지원한다. ‘맛있는 랩’의 향연을 선사할 ‘쇼미더머니9’는 10월 16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