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 ENM 오쇼핑부문이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Young Global Leader Theater Academy)’를 후원한다.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는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이 참여하며 비영리단체인 아시아교류협회가 진행을 맡는다. 미래 글로벌 문화 콘텐츠 전문가의 꿈을 가진 젊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대상 영어 연극 콘텐츠 제작·발표 프로그램 진행

▲ 시어터 아카데미 모집공고 포스터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는 영어 연극을 제작하고 동영상 촬영 후 콘테스트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취약계층 아동들이 대학생 자원봉사자의 도움 아래, 영어로 된 대사와 연극 동작을 배우며 자신감과 예술적 감성을 익히게 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참여를 원하는 지역아동센터는 11월 8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이미 수도권 내 지역아동센터 약 1,400곳에 모집 안내문이 발송됐다. 총 20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할 예정이며, 한 곳당 초등학생 5~6학년 중심으로 최대 8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는 수도권 내 대학교 영어, 연극 전공자 총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이후 서류심사, 전화면접을 거쳐 11월 중순경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이와 관련된 진행과 문의는 아시아교류협회에서 맡는다.


“문화 콘텐츠 분야 꿈꾸는 아동 지원 지속 펼칠 것”

프로그램은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대학생이 팀을 이뤄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팀 별로 총 12회에 걸친 활동이 이뤄지며, 마지막에는 이들이 만든 영어 연극 동영상 콘텐츠를 보고 평가하는 콘테스트가 열린다. CJ ENM 오쇼핑부문과 아시아교류협회 관계자 총 4명의 심사위원은 평가를 통해 우수 3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팀에게는 별도 혜택이 주어진다.

CJ ENM 오쇼핑부문 남우종 대외협력팀장은 “문화 콘텐츠를 학습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에 관심 많은 미래 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한 나눔 활동들을 지속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사용자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 313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