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오는 4월 27일(금)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이하 마셰코)>가 국내 최대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다운, 특별한 우승자 혜택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7월에 탄생할 대한민국 최초의 ‘마스터셰프’에게는 현금 3억과 더불어 세계적인 명품 빌트인 주방가전, 대한민국 1등 할인점 1천 만원 쇼핑 포인트, 자신의 이름을 건 요리 책 발간 기회가 주어집니다. 최종 우승자가 단 번에 새로운 식문화 아이콘으로 부상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빌트인 주방가전은 최고급 명품 키친 브랜드 제품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요리를 사랑하는 모든 이가 원할만한, 꿈의 주방을 실현할 수 있는 혜택으로 상금과 함께 도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죠. 


이와 함께 주어지는 쇼핑 포인트는 전국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식재료를 구매하고 사용하며 요리에 대한 열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리 책 발간 또한 요리 경력을 인정받는 하나의 상징적인 결과물이라고 하겠는데요. 우승자가 선보인 다양한 레시피를 요리 책 전문가들을 투입해 한 권의 책으로 엮어낼 예정입니다. 



<마스터셰프 코리아>는 요리를 사랑하고 요리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푸드 아이콘을 독려하고 밑거름이 되는 오디션입니다. 우승 상금 3억은 우승자가 가진 요리에 대한 열정과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상징적인 금액으로 우승자의 요리 인생을 한 단계 도약시키고 응원하는 지원금이 될 것입니다. 상금 외 혜택 또한 이러한 취지에 맞게 우승자의 향후 활동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려했습니다. 

이 외에도 우승자가 원한다면 올’리브의 다양한 푸드 프로젝트를 함께 실행할 것이며 그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마셰코>는 대한민국 ‘식문화의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영국 샤인 인터내셔널(Shine International)의 <마스터셰프> 포맷을 정식으로 들여왔습니다. 감성 셰프 김소희, 정통파 셰프 강레오, 소비자들의 대변인 노희영님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합니다. 나이, 직업, 성별에 제한 없이 일반인 도전자들의 감동과 눈부신 볼거리, 재미가 어우러진 초대형 요리 오디션 축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4월 27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13주간 매주 금요일 밤 9시와 밤 12시에 긴장감 넘치는 요리 경연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843 2844 2845 2846 2847 2848 2849 2850 2851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