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헬로비전 N스크린 서비스 ‘티빙’이 200만명의 지원자가 몰린 슈퍼스타K4 슈퍼스타K4 탈락자들을 위한 ‘한풀이 노래자랑’을 자체 오락프로그램으로 제작해 오늘밤(29일) 9시에 첫 방송합니다. <슈스케K4 락방>은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방송되며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후에도 VOD를 통해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본 프로그램 방송에 앞서 부가적인 프로그램이 N스크린인 '티빙'을 통해 먼저 방송되어, 방송계에서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시청자들에게는 8월17일 첫 방송되는 오디션의 제왕 ‘슈퍼스타K4’의 현장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죠.

<슈스케4 락방>에서는 슈퍼스타K에서 탈락한 전국의 명물들이 다시 한번 ‘작은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집으로 돌아가는 ‘차비 쟁탈’을 위해 나섭니다. <슈스케4 락방>은 슈퍼스타K를 소재로 음악 보다는 웃음과 재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슈퍼스타K4의 대부분 참가자들은 TV에 얼굴을 내밀지도 못하고, 일부는 짧은 방송 출연을 뒤로 하고 발길을 돌리는데요. <슈스케4 락방>은 슈터스타K4의 이런 탈락자들에게 위로의 손길을 내밀고 탈락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서인국, 허각, 울랄라세션과 같은 우승자는 아니지만, 슈퍼스타K가 3년 동안 진행되며 기억에 남는 전국적인 명물 탈락자들이 많았는데요. 락의 부흥을 꿈꾸는 가는 목소리의 고등학생. 통통한 몸매로 진지한 웨이브를 구사하는 ‘춤통령’. 독특한 목소리로 랩을 구사하는 ‘힙통령’. 이처럼 오디션에서는 탈락했지만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던 이들이 <슈스케4 락방>의 주인공입니다.



<슈스케4 락방> 1회는 프로그램 기획과 제작을 담당한 인사이트TV 제작진이 사회자인 개그우먼 곽현화와 음악인 자이온루즈를 섭외하는 과정과, <슈퍼스타K4> 대구지역 예선 현장에서 진행되는 탈락자 노래자랑을 담았습니다. <슈스케4 락방>은 슈퍼스타K4 예선이 진행되는 동안 계속되며, 슈퍼스타K4 본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오디션에서 볼 수 없었던 무대 밖 탈락자 이야기를 담아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자체 콘텐츠’를 다양한 영역에서 발굴하고 늘려갈 예정인데요. <슈스케4 락방>은 그런 노력의 작은 시작입니다! 여러분 많은 사랑 부탁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742 2743 2744 2745 2746 2747 2748 2749 2750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