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헬로비전 티빙, 투썸&콜드스톤 제휴서비스 … 전국 3백여 매장에서 티빙 ‘1시간 무료’ 이용

 매장내 티빙존(tving zone) 운영, QR코드로 무료이용 어플리케이션 접속 

 티빙 콘텐츠와 카페 트랜드 결합 등 새로운 콘텐츠 라이프스타일 선도

  


카페에서 커피∙아이스크림과 함께 N스크린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이 와이파이존을 통을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을 넘어, 스타일리쉬한 카페에서 스마트 ‘영상콘텐츠’를 직접 제공받는 것인데요. 200여 개의 실시간 TV채널을 제공하는 N스크린 ‘티빙’이 아날로그 ‘카페문화’와 새롭게 결합했습니다.  





CJ헬로비전의 N스크린 서비스 ‘티빙’(www.tving.com)이 젊은층이 좋아하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과 제휴서비스를 맺고, 매장 방문 고객에게 오늘(8월2일)부터 매일 1시간 티빙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J헬로비전은 전국 3백 여개의 투썸플레이스와 콜드스톤 매장을 방문한 사용자들이 무료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도록 ‘티빙존’(tving zone)을 운영합니다. 고객들은 티빙존 QR코드를 통해 티빙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 1시간 동안 지상파를 포함한 200여개 실시간 TV채널과 짧은 무료 VOD 영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CJ헬로비전은 ‘티빙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티빙,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VIPS 등의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에서 1천명을 신작 영화 ‘R2B ’시사회에 초대하는 공동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제는 카페에서 스마트폰, 노트북 등 최신 스마트미디어를 이용하는 것이 기본적인 생활 트랜드로 정착되었는데요. 라이프스타일 관점에서 티빙이 커피∙아이스크림과 함께 창의적인 보완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CJ헬로비전은 이번 서비스를 바탕으로 CGV, VIPS 등 장소의 특성과 티빙의 콘텐츠를 결합하는 서비스를 더 확장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올림픽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곧 시작할 슈퍼스타K4 등의 콘텐츠까지~ 

이제 투썸플레이스와 콜드스톤에서 티빙으로 여유롭게 즐기세요!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568 2569 2570 2571 2572 2573 2574 2575 2576 ··· 302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