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그룹 블로그 통해 소개해드렸던 CJ 푸드월드 1주년 행사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첫번째 생일 맞이한 푸드월드에 많이 방문해주셔서 저희 CJ푸드월드는 정말 행복한 생일을 보냈답니다. 1주년을 맞아 참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었는데요. 그 중 CJ푸드월드와 생일이 같은 빕스버거 1호점의 생일맞이 행사를 소개합니다. 바로 CJ제일제당센터에서 진행된 임직원 대상 '빕스버거 빨리먹기 이벤트'랍니다.


간혹 외신을 통해 한인 여성이 소시지 먹기대회에서 우승했다는 뉴스를 보기도 했고, 한국에서는 대표적으로 수박이나 맥주 등이 빨리먹기대회의 주요 아이템이었죠.^^ 참여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빕스버거의 빨리먹기 대회는 두 가지 종목인데요. 핫도그 개인전과 빅버거 단체전 되겠습니다. 자주 접할 수 없었던 풍경에 대회를 관람한 이들도 무척 즐거웠습니다. 




대회가 더 재미있었던 이유는 바로 사회자 덕분?! 코미디빅리그3 개파르타팀 양꾼기획의 김민수 사장님께서 나오셨기 때문이죠. 빕스버거 빨리먹기 대회 행사를 너무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참가자도 관중도 모두 즐거웠답니다^^ 



5분 안에 최대한 많이~ 핫도그 빨리먹기


대회의 시작은 일단 개인전! 핫도그 빨리 많이 먹는 사람을 뽑는 것이었어요. 예쁘게 세팅된 핫도그 보이시나요?

 



이번 대회에 출전한 사람들의 각오도 들어봐야겠죠. 마이크는 드시지 마시고...

 



자~ 드디어 핫도그 빨리먹기대회가 시작되었어요. 




역시 쉽게 볼 수 없는 장면이라 임직원들의 표정에 웃음과 놀라움이 가득합니다. 웃음과 함께 응원 열기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푸드월드 1층이 들썩들썩! 

 



핫도그를 가장 많이 드신 분은 CJ푸드빌 직영인테리어팀 김창욱님으로 정해진 시간(5분)에 5개 먹기에 성공하셨답니다. 


사실 행사를 준비하며 걱정도 많았어요. 만약의 경우 사고가 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 이 때문에 사전 임상실험(?)도 진행했습니다. 실험 당시 직원들이 5분 동안 가장 많이 먹은 핫도그 갯수는 3개! 우승자가 5분 안에 5개의 핫도그를 먹었으니 정말 대단하시죠. 



지름 25㎝, 높이 20㎝! 16인분 빅버거 빨리먹기


흥분을 가라앉히고 다시 시작된 두번째 행사는 바로 단체전으로 진행된 '빅버거 빨리먹기'입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 제작된 빅버거는 지름 25㎝, 높이 20㎝ 크기로 무려 16인분의 양이랍니다. 아직은 다소 여유롭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각 팀에는 여성분들도 계시구요. 




경기가 시작되며 표정이 달라지기 시작! 초반에는 우아하게 버거를 잘라서 드시는 직원도 있는데요. 머지않아 치열한 대결의 본모습이 드러납니다. 옆 팀의 동향도 살피며 자신의 얼굴 크기만한 버거 한 조각을 먹는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보는 저도 긴장이 되더라구요. 




결국 빅버거 빨리먹기 이벤트는 협동심을 잘 발휘한 프레시웨이 세브란스병원점에게 돌아갔습니다. 우승팀의 모습을 보니 빨리 먹기는 의외로 체구와는 상관이 없는 듯해요. ^^ 상금이 어떻게 되냐구요? 소속팀에 빕스 버거 50개 세트가 배달된답니다. 더불어 우승을 차지한 팀의 이름으로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하는 중구 지역 공부방 아동들에게 수제 버거를 선물했습니다.    




빕스 버거는 빕스와 뚜레쥬르의 노하우로 완성된 수제버거인데요. 빕스 버거의 패티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의 노하우로 개발하여 육즙이 살아 있고 풍부한 맛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일 신선하게 공급되는 뚜레쥬르의 번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버거의 맛을 배가시키죠. CJ제일제당 백설의 베이컨과 프레시안의 수제 소시지는 빕스 버거의 신선함과 풍성함을 선사해드리고 있답니다.


빨리 먹는 건 건강에도 좋지 않고, 풍성한 그 맛을 느낄 수 없으니 빕스 버거는 천천히 드세요. ^^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빕스 버거(VIPS BURGER)'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 CJ푸드월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662 2663 2664 2665 2666 2667 2668 2669 2670 ··· 313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