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여자의 컬러링과 과일디저트의 심리학”

“여자의 미니스커트와 과일디저트의 심리학”

“남자의 진심과 스퀴즈 오렌지의 심리학”

“000 0000 000 워터젤리의 심리학?”



쁘띠첼 '디저트 심리학' 광고 스토리, 페친이 직접 만든다

심리학이라는 주제로 3편의 광고스토리 라인업을 구축한 쁘띠첼! 선배를 향한 달콤한(?) 마음을 디저트로 전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까지 “저런 후배가 나를” 이라는 설레는 기분을 한번쯤 들게 해주지 않았을까 합니다. 


4번째 디저트 심리학 광고는, 공모전을 통해 디저트 심리에 얽힌 스토리를 받아 직접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7월 10일부터 약 보름간 쁘띠첼 페이스북을 통하여 광고 스토리를 응모 받았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형식이나 내용 등 어떠한 제한 없이 달콤한 심리와 디저트에 관한 스토리로 나만의 쁘띠첼 디저트 심리학을 구성하면 되는 것이죠! 



쁘띠첼 '디저트 심리학' 스토리 심사도 직접 

공모기간을 마치고 도착한 광고 스토리를 쁘띠첼 브랜드 매니저와 광고팀, 브랜드 전략팀에서 머리를 맞대고 하나 하나 꼼꼼하게 살폈습니다. 많은 응모 작들을 모두 살펴보는 일은 생각보다 어려웠답니다. 1차적으로 검토한 스토리를 20대 중후 반 사내 여성직원들을 상대로 투표도 진행하였고요. 그렇게 많은 회의를 거쳐 최종 우수 스토리 4편을 선정하였습니다.  

 

쁘띠첼 디저트 심리학 우수 스토리 4편


이렇게 선정된 4편의 우수 스토리는 쁘띠첼 페이스북 팬 투표(30%)와 전문 광고 심사위원의 점수(70%)로 최종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 한편을 선정하게 되고, 4번째 광고의 기본 스토리로 응모자는 광고 제작 참여 기회까지 주어진답니다. 


8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 쁘띠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심리학 광고 스토리 우수작 투표에 참여하셔서 쁘띠첼의 4번째 스토리를 만들어 주세요! 그럼, 후보작 4편의 우수 광고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 휴식 같은 만남과 워터젤리의 심리학/ 각본 박미연





■ 차가운 남자와 워터젤리의 심리학/ 각본 조윤제



 


■ 남자의 갈증과 워터젤리의 심리학/ 각본 김원희



 


■ 남자의 그리움과 워터젤리의 심리학/ 각본 박다흰



 


4편의 디저트 심리학 스토리 재밌게 보셨나요? 

가장 맘에 드는 심리학 광고 스토리를 투표해주세요. 지금 바로! 쁘띠첼 페이스북 [디저트 심리학 광고 스토리 최종 우수작 투표!] 코너에서 4가지 우수작 콘티 중에서 디저트 심리학을 가장 잘 표현해준 콘티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과연 어떤 스토리가 4번째 디저트 심리학 이야기로 발전될지 기대해 주세요.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663 2664 2665 2666 2667 2668 2669 2670 2671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