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푸드빌 신입사원들의 뜨거운 열정 공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지난 7월말… CJ푸드빌 신입사원들이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인 뚜레쥬르를 널리 알리고 응원하고자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바로 신입사원 입문교육의 필수 미션!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인 뚜레쥬르를 어떻게 홍보할까 고민해온 신입사원들이 젊음을 무기로 댄스 퍼포먼스, 퀴즈 이벤트, 경품행사 등을 준비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2차에 걸쳐 선발된 51명의 신입사원들은 2개 조로 나뉘어 각각 강남역과 대학로 뚜레쥬르 매장앞에서 열심히 홍보활동을 펼쳤는데요. 뚜레쥬르 매장 앞에서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내가 제일 잘 나가’, ‘롤리폴리’, ‘써니’ 등의 가요에 맞춰 춤을 추고, 뚜레쥬르 홍보물을 나눠드리고, 뚜레쥬르 관련 재미있는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가졌습니다.


잠시 이분들의 댄스 실력 보시겠어요?




역시, 수백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한 분들답지요? 행사에 참여한 이혜선님(외식메뉴개발부문 입사자)은 “이렇게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춰본 것이 처음이었는데 너무 재미있었고, 애사심이 샘솟는다.”, 라경민님(점포개발)은 “푸드빌에 입사한 것이 자랑스럽다. 쑥쓰러웠을텐데 열정적으로 함께해준 동기들을 보니 이런 사람들과 함께 입사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말씀해 주셨어요.




이런 일을 하는 이유가 궁금하시다고요? CJ푸드빌은 2010년부터 공채 신입사원 교육 과정 중 하나로 CJ푸드빌 브랜드를 조별로 맡아 거리홍보활동을 펼쳐 가장 효과적으로 홍보한 팀을 선정해 상을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올해 CJ푸드빌에 공채 입사 시험을 통과한 분들은 실제 업무에 들어가기 전에 약 6개월간 입문 과정을 거치는데요. 




글로벌 외식문화 기업 CJ푸드빌의 신입사원은 CJ그룹 및 CJ푸드빌 입문 과정 약 4주 →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해보는 ONLYONE Fair(5주)  서비스 직무과정(2주)  공장, 물류, 조리, 제과, 제빵, 커피실습(2주)  현장실습(3개월) 과정을 반드시 수료한 뒤에 각자 지원했던 업무에 배치되어 실질적인 업무에 돌입하게 됩니다.


이렇게 여러 현장 경험을 쌓는 것은 모두 고객이 가장 만족할만한 메뉴를 개발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랍니다.  


열정적으로 즐겁게 임하는 이분들의 활동 어떻게 보셨어요?

CJ푸드빌의 업을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남다른 도전정신으로 1등을 꼭 이루겠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CJ푸드빌의 신입사원들의 대활약 기대해 주세요.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 263 다음